후타바 (GM):카레는 3사이클이 지나면 식고 맙니다. 맛이 없는 카레로 변한다는 뜻이죠.
클라이맥스가 끝난 다음 엔딩까지 자신이 가지고 있는 카레만을 먹거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카레는 한 사람당 하나밖에 가질 수 없습니다.
카레를 두 개 얻으면 양보하거나, 양보할 사람이 없으면 버려야 합니다.
후타바 (GM):
핸드아웃 「밥통」 「시계」 「수상한 그림자」 「밥 푸기」 「찬장」이 공개됩니다.
시로가네 린코:1사이클 1번째 장면을 엽니다.
등장인물 : 전원
시로가네 린코:
시로가네 린코
사실은 무서운 현대 일본 장면표
누구지? 게속 시선을 느낀다. 돌아봐도 일상적인 광경이 보일 뿐인데...
저...... 정말 밥이... 이것밖에 없는... 걸까요...? (뭔가 섬뜩한 기분이 들어 주변을 둘러보다 고개를 휙휙 저었습니다. 배가 고프니 뭐라도 먹긴 해야 할 텐데, 4인이 먹기엔 턱없이 적은 양입니다. 콩 한쪽이라도 나눠 먹어야 한다지만, 이걸로요...?)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요...
히카와 사요:배가 고파서 저러는 거라면... 카레 의외에도 다른 것을 빼앗길 위험이 있을 텐데... (잠시 린코를 쳐다보다가 그녀의 거처를 인내로 조사합니다.)
후타바 (GM):좋습니다. 사요, 인내 판정
히카와 사요:
히카와 사요 ROLL 인내
6
목표치: 5
사요는 린코의 거처 정보를 획득합니다.
히카와 사요:시로카네 씨, 제 뒤로 오세요. 미셸 씨가 다른 누군가 보다 당신을 노릴 가능성이 더 높다고 생각이 듭니다. (비장한 눈빛으로 쳐다 봅니다.)
시로가네 린코:햄... 때문인가요? 이 햄은... (아직 유통기한도 확인되지 않았는데... 그렇다고 실험용으로 주기엔 너무 미안하지 않을까...? 그렇게 생각하며 히카와 씨의 뒤로 슬슬 이동합니다.)
히카와 사요:이성을 잃은 미셸 씨가 무슨 짓을 할지 모릅니다 ! 다들 카레를 지키세요 !
(장면을 닫습니다.)
장면을 닫습니다.
우다가와 아코:2사이클 2번째 장면을 엽니다.
등장인물 : 전원
우다가와 아코:
우다가와 아코
사실은 무서운 현대 일본 장면표
갑자기 주위가 어두워진다. 정전인가? 어둠 속에서 누군가 당신을 부르는 소리가 들려온다.
……앗! …누구인가…… 이 어둠의 마왕 아코를 부르는 자… 내 앞에 나타나 대답하도록 하거라……!
시로카네 린코:아코 쨩...... 무슨 소리라도...? (주변이 어두워져 몸을 살짝 움츠립니다. 역시 이 공간은 이상해요.)
히카와 사요:큭.. 혼란을 유도하기 위해서 일부러 두꺼비 집을 내린 것 같군요.
미나토 유키나:..? 나는 부르지 않았어. 이 곳. 조명에 문제라도 있는 걸까.(갑자기 어두워지다니 이상한 걸. 어둠 속에서 적응하기 위해 눈을 몇 번 깜빡거린다.)
우다가와 아코:(갑자기 불이 켜지자 일말의 겁이 사라집니다!) 미셸의 짓인가…! 이 어둠의 마왕에게 도전이라니…… 그 도전 받아주겠다! (미셸에게 함정 판정을 진행합니다.)
후타바 (GM):아코, 함정 판정
우다가와 아코:
우다가와 아코 ROLL 함정
8
목표치: 5
우다가와 아코 ROLL 죽음
4
목표치: 7
우다가와 아코:그, 그런! 린린! 유키나 씨, 사요 씨! 절대 카레를 빼앗기지 않도록 해야겠어요!
우다가와 아코:(장면을 닫습니다.)
장면을 닫습니다.
(To 시로카네 린코): 린코, 죽음으로 공포판정입니다.
시로카네 린코:아...? 아...
시로카네 린코 ROLL 죽음
7
목표치: 9
시로카네 린코:2사이클 3번째 장면을 엽니다.
등장인물 : 히카와 사요, 시로가네 린코
시로카네 린코
사실은 무서운 현대 일본 장면표
어두운 길을 홀로 걷고 있다. 등 뒤에서 기분나쁜 발소리가 다가오는 것 같은 기분이 드는데...
어쩐지... 계속... 이상한 소리가 들리는 것 같아요... 히카와 씨는 그렇지 않나요...?
히카와 사요:네, 저도 들은 것 같습니다. 아까부터 분위기가 계속 좋지 않았으니 좀 더 주의를 기울여야 될 것 같군요.
시로카네 린코:(미셸을 흘깃 바라봅니다.) 저쪽에서 들리는 소리는... 아닌 것 같은데 말이죠... 카레라고만 계속... 말하고 있으니...
히카와 사요:아직 별다른 움직임을 보이고 있지 않으니 미셸 씨를 의심하지는 않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시로카네 린코:뭐라도 드리는 편이 좋은 건지... 이 햄의 유통기한이라도 알면... 좋을 텐데요... 아, 그보다 아깐 정말... 감사했어요. 조금 무서웠으니까... (살짝 웃습니다. 웃음으로 감정 판정합니다!)
후타바 (GM):좋습니다, 린코. 웃음 판정
시로카네 린코:
시로카네 린코 ROLL 웃음
6
목표치: 6
후타바 (GM):두 분 다 감정표 굴려주세요!
시로카네 린코:(어빌리티 유혹 사용 가능할까요?)
히카와 사요:
히카와 사요
감정표
공감(플러스) / 불신 (마이너스)
후타바 (GM):좋습니다, 가능합니다.
시로카네 린코:
시로카네 린코 ROLL 유혹(서포트)
6
어빌리티: 부끄러움
목표치: 5
감정 판정에 성공했을 때 사용할 수 있다. 감정판정의 목표는 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로 판정을 해야 한다. 해당 판정이 실패한 경우, 이 어빌리티의 사용자는 자신에 대해 감정 판정의 목표가 획득하는 [감정]의 종류나 속성을 마음대로 결정하며, 목표의 [거처]나 목표가 가진 [아이템]중 1개를 획득(강탈)할 수 있다.
후타바 (GM):감정표 굴려주신 다음, 린코는 자신의 감정, 사요가 린코에게 가질 감정, 그리고 빼앗아올 아이템을 하나 선택해주세요.
시로카네 린코:
시로카네 린코
감정표
충성(플러스) / 모멸(마이너스)
시로카네 린코:(든든한 히카와 씨에게 충성의 감정을 가집니다. 그리고 프라이즈 3분 카레를 획득합니다. 강탈은....죄송하니 교환하겠습니다 ^-^!!!)
린코와 사요는 서로의 카레를 교환합니다...
히카와 사요:역시 시로카네 씨입니다. 대비를 단단히 하지 않으면 위기를 대처할 순 없죠. (린코에게 공감의 감정을 가집니다.)
시로카네 린코:(감정은 플러스 감정으로 하려 했는데 공감으로 그대로 가면 될 것 같습니다!)
시로카네 린코:카레를... 언제쯤 먹을 수 있을까요... (한숨을 쉽니다.)
장면을 닫습니다.
미나토 유키나:
2사이클 4번째 장면을 엽니다.
등장인물 : 전원
미나토 유키나
사실은 무서운 현대 일본 장면표
누구지? 게속 시선을 느낀다. 돌아봐도 일상적인 광경이 보일 뿐인데...
점점 이상한 느낌이 늘어가는 것 같아. 누군가 쳐다보는 것 같네... (주위를 휘휘 둘러보지만 아무 것도 달라진 게 보이지 않자 눈을 감고 고개를 가로젓는다.) 미셸, 당신일까나? 다른 이상한 건 보이지 않는 걸.
미셸은 그저 카레만을 보고 있습니다...
시로카네 린코:카레가... 굉장히 먹고 싶은... 것 같아요... (부담스러운 시선을 마주하다 고개를 돌립니다.) 어떻게 하죠...? 아직 밥도 못 찾았고...
미나토 유키나:미셸은 아닌가보네. (미셸을 응시하다가 다시 고개를 돌린다.) 그렇네. 일단 밥을 찾는 게 먼저였지.
히카와 사요:좋은 의견입니다. 카레를 먹기 위해서는 우선 밥을 확보해 놓은 것이 우선이기에.
우다가와 아코:그, 그래도 딱히 아직까지는 괜찮은 것 같은데… 직접적인 해를 끼치진 않는 것 같으니까, 이 틈에 밥을 찾아봐요!
히카와 사요:미셸을 견제하는 역할을 제가 하도록 하죠. 미나토 씨는 그 틈에 빨리 밥을 찾아주세요. (팔을 벌려 미셸과 기싸움)
미나토 유키나:좋아, 사요. 한 번 찾아볼게.
(분해로 밥솥을 조사합니다)
후타바 (GM):미나토, 분해 판정
미나토 유키나:
미나토 유키나 ROLL 분해
11
목표치: 5
미나토 유키나 ROLL 분해
6
목표치: 5
미나토 유키나 ROLL 역사
7
목표치: 7
우다가와 아코:이 완벽한 협력 플레이…… 무척이나… 음, 뭐더라… 암튼 멋져요! 역시 로젤리아……!
미나토는 밥통의 정보를 획득합니다.
미나토 유키나:역시 이 곳은 뭔가 이상한 걸. 멀쩡한 게 있기는 한 걸까? (밥통을 살펴보고 고개를 갸웃인다)
시로카네 린코:밥통엔... 역시 밥이 없는 건가요...? 어쩌죠 정말...
미나토 유키나:그러게. 점점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는 걸
우다가와 아코:뭐가 이상한 거예요, 유키나 씨……? (짐작 어빌리티를 사용합니다.)
후타바 (GM):아코, 짐작 판정
우다가와 아코:
우다가와 아코 ROLL 짐작(서포트)
7
어빌리티: 냄새
목표치: 5
누군가 정보를 획득했을 때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그 캐릭터가 획득한 정보를 당신도 획득할 수 있다. (이 효과는 당신이 장면에 등장하지 않았더라도 사용할 수 있다.)
후타바 (GM) 아코는 밥통의 비밀을 획득합니다
감정을 통한 정보 공유 효과로, 린코 역시 밥통의 비밀을 획득합니다.
우다가와 아코:……에엑? 이, 이건… 설마 몬스터?
시로카네 린코:밥통이... (눈을 비비다 주변의 기색을 눈치챕니다.) 제가 잘못 본 게... 아닌... 것 같네요...?
미나토 유키나:(*장면을 닫습니다)
장면을 닫습니다.
미셸은 눈을 빛내며 스푼을 들고 움직입니다...
카레가 먹고 싶은 미셸:목표▶PC4
미셸은 아코에게 달려듭니다!
(From 우다가와 아코): 우다가와 아코 의 플롯은6
우다가와 아코:에엑……! 미셸? 그, 그치만 이건……!
후타바 (GM):
rolling 1d6
(
2
)
=
2
아코의 턴입니다!
우다가와 아코:(트릭 어빌리티를 사용하여 미셸을 공격합니다!)
후타바 (GM):좋습니다, 트릭 어빌리티 굴려주세요!
우다가와 아코:
우다가와 아코 ROLL 트릭(공격)
10
어빌리티: 함정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하여 명중 판정을 한다. 명중 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 판정에 실패하면 목표에게 2점의 대미지를 입힌다. 이때 목표는 회피 판정에 -2의 수정을 적용한다.
카레가 먹고 싶은 미셸:
rolling 2d6>7
(
1
+
3
)
=
0 Successes
미셸은 아코의 함정에 빠져 쓰러집니다...
전투 종료
우다가와 아코:후후…… 어둠의 마왕 아코의 힘에 모두 굴복할찌니……!
카레가 먹고 싶은 미셸:다시는...이런거에 부르지 말아줘...
미셸은 쓸쓸하게 사라집니다.
미셸이 소멸함으로서 미셸 핸드아웃은 폐기됩니다.
후타바 (GM):장면을 닫습니다.
히카와 사요:3사이클 1번째 장면을 엽니다.
등장인물 : 히카와 사요, 시로카네 린코
히카와 사요
사실은 무서운 현대 일본 장면표
TV에서 뉴스가 들린다. 아무래도 근처에서 끔찍한 사건이 있었던 모양인데...
히카와 사요:(티비를 보며) 아까부터 좋지 않는 일들이 자꾸 일어 나는 것 같군요. 그건 그렇고 시로카네 씨? 잠시 둘이서 이야기를 조금 하고 싶습니다만.
시로카네 린코:그러게요... 그런데 아까도 티비가 틀어져 있었던가요...? (의아하다는 듯 고개를 기울입니다.) 그런데 예를 들면... 어떤... 이야기를 말이죠...?
히카와 사요:아까 가져가셨건 햄에 대해서 말입니다만.. 그 햄을 저에게 맡겨주실 수 있으십니까? 어딘가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서 말입니다.
햄을 제가 맡겨주신다면 아까 교환하였던 카레를 다시 교환해드릴 수 있습니다. 그 카레는 아무래도 제가 가지고 있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요.
시로카네 린코:카레야 뭐... 저는 이런 것도 좋아하니까요. (어렴풋이 웃으며 햄을 건넵니다.) 사실 아무리 찾아봐도 유통기한 같은 건 보이지 않던걸요... 역시 먹으면 안 되는 햄일까요?
프라이즈, 햄이 사요의 손으로 넘어갑니다.
히카와 사요:감사합니다, 시로카네 씨. 괜찮습니다 햄의 용도는 다른 곳에 있기에. 카레는 정말로 괜찮나요?
시로카네 린코:햄에 용도가요...? 조금 궁금하지만... 카레는... 정말 괜찮아요. 예전부터 이런 카레를 좋아했으니까요.
히카와 사요:시로카네 씨가 괜찮으시다면.. 햄은 잘 받았습니다. 고마워요, (싱긋 웃음을 짓는다.)
시로카네 린코:그게 도움이 됐다면... 다행이에요... (마주 웃어 보입니다.)
히카와 사요:(장면을 닫습니다.)
장면을 닫습니다.
우다가와 아코:3사이클 2번째 장면을 엽니다.
등장인물 : 전원
우다가와 아코
사실은 무서운 현대 일본 장면표
TV에서 뉴스가 들린다. 아무래도 근처에서 끔찍한 사건이 있었던 모양인데...
우다가와 아코:사건도 사건이지만 지금은 카레가 식어가고 있다구요! 아코는 이제 한계예요… 일단 기분이라도 느끼게 밥이라도 퍼볼래요! ……헉, 근데 밥 냄새가 너무 좋다……. (밥 푸기를 냄새로 조사 판정합니다.)
후타바 (GM):아코, 냄새 판정
우다가와 아코:
우다가와 아코 ROLL 냄새
8
목표치: 5
아코와 린코에게 밥 푸기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시로카네 린코:밥을 준비하는 일에도... 많은 시련이 따르는 법이야... 아코 쨩...
우다가와 아코:크윽…! 린린, 밥을 퍼다가 다 망해버리면 어떡하지…! 하, 하지만 어둠의 마왕 아코에게 불가능이란 없다……!
(장면을 닫습니다.)
장면을 닫습니다.
시로카네 린코:3사이클 3번째 장면을 엽니다.
등장인물 : 시로가네 린코, 미나토 유키나
시로카네 린코
사실은 무서운 현대 일본 장면표
어딘가에서 풍겨오는 맛있는 냄새에 갑자기 배가 고파졌다. 오늘은 뭘 먹을까
역시 배가 좀 고프긴 하네요... 어쩐지 카레 냄새가... 나는 것 같아요... 뜯어보지도 못했는데...... 유키나 씨는 괜찮으신가요?
미나토 유키나:그러네. 나도 이제 정말 배가 고파진 것 같아. 참을 수는 있지만. (카레봉지 뚫어져라 응시하고는) 이제 카레... 더 두었다간 슬슬 식지 않을까?
시로카네 린코:식으면...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없겠죠...? 식기 전에 먹어야 하는데... (아련하게 품에 안긴 카레를 바라봅니다.) 그나저나 걱정하고 있었어요... 말 수가 줄어든 것... 같아서... 배고픔이 원인일까요...
미나토 유키나:걱정했어? (린코가 안고 있는 카레를 한 번 바라보고는 다시 시선을 위로 올려 그녀와 눈을 마주친다) 이곳 뭔가 이상한 것도 많고, 허기진 것도 있고. 무의식적으로 여러가지 생각하다가 말을 안 한 걸까나. 미안. 카레는... 따뜻할 때 먹는 게 좋을텐데 말이지.
시로카네 린코:여긴... 생각이 많아지는 공간이기도 하죠... 여러모로... 다들 따뜻한 카레를 먹으면 좋을 텐데 말이에요. (분명 납득이 가는 이유지만, 무언가 더 힘든 일이 있는 것은 아닐까요. 걱정으로 비밀 조사 판정합니다.)
후타바 (GM):린코, 걱정 판정입니다.
시로카네 린코:
시로카네 린코 ROLL 걱정
11
목표치: 6
린코에게 유키나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린코가 사요, 아코와 감정을 공유 중이므로 사요와 아코에게 유키나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시로카네 린코:유키나 씨... 항상 생각하지만, 역시 따뜻한 분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드물게 밝게도 웃어 보입니다.)
미나토 유키나:(아, 들켰나. 흠칫 하더니 얼굴을 약간 붉히며 시선을 옆으로 피합니다) ...고마워, 린코.
시로카네 린코:저 말고도... 다들 알고 있을 거예요... (옅게 웃습니다. 심각한 일이 아니라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장면을 닫습니다.
미나토 유키나:
3사이클 4번째 장면을 엽니다.
등장인물 : 전원
미나토 유키나
사실은 무서운 현대 일본 장면표
갑자기 주위가 어두워진다. 정전인가? 어둠 속에서 누군가 당신을 부르는 소리가 들려온다.
미나토 유키나:또 정전? 이 곳 설비가 안 좋은가 보네. 갑자기 또 어두워지니 눈이 적응 안 되는 걸. 누가 또 날 부르는 것 같은 것도 환청일까? (어두워서 앞은 잘 보이지 않지만 주위를 둘러보고는) 뭐, 더 이상 어두운 것보다는 카레가 문제일 것 같지만.
시로카네 린코:정비가 좀 필요한 걸까요... 이제 어쩌죠, 정말카레가 식어가고... 있는 것 같아서...
우다가와 아코:유키나 씨도 이상한 게 들렸어요? 역시 제가 이상한게 아니었네요! 저는 제가 배가 고파서 환청이 들리나 싶더라니까요…….
히카와 사요:슬슬 이 카레를 누가 먹을 건지 결정해야 될 것 같군요. 식은 카레를 먹을 수는 없으니.
미나토 유키나:그래. 사실 아직 소리도 신경 쓰이긴 하지만...
나만 환청을 들은 게 아니라는 점도 조금 애매해지는 걸. 아코도 아까 전 정확히 어떤 걸 들었다 하고 말이야. 일단 뭔가 있는 것 같은 느낌을 버릴 수 없네. (육감을 이용하여 아코의 비밀을 조사하겠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