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진 너의 발차기에 외마디 비명을 질렀다. 정강이를 필사적으로 문지르느라 자연스럽게 너를 꼬집었던 손을 떼어졌고)
미친, 미친....! 주인님은 무슨, 주인놈이겠지!!
이기기만 해봐라. 어떻게든 세계를 지배한 뒤에, 네가 절대 찾지 못할 곳으로 감쪽같이 숨어줄테다..!
(꽤나 아팠는지 원망스러운 눈초리로 너를 바라보면서)
달리:흥! 겁쟁이 녀석! (평소처럼 조소를 띄우며, 얼얼한 뺨의 고통을 참고 있다.)
류트:(다 보인다. 뺨이 새빨개졌는데 괜찮은 척. 하여튼 귀여운 구석이 없다니까.)
달리:명예로운 스텔라 배틀도 무서워서 벌벌 떠는 녀석이 그래가지고 세계를 지배할 수 있겠어?
류트:... ... 안 떨었거든.
하~나도 안 무섭거든.
달리:네 생각이야 뻔하게 읽혀, 부끄러우니, 무섭다느니!
이미 지나간 내 파트너 따위나 들먹이고 말이야!
(입술을 비죽 내밀곤 자신의 허리에 손을 걸쳐 네게 다시 다가간다.)
류트:(... 눈치는 좋아서. 며칠 내내 고민한 것이 정확하게 네 입밖으로 나왔다. 애써 모른 척 해오던 생각들이지만, 어쩐지 인정하고 싶지 않아서 너의 시선을 피했다.)
(.. 그러려고했는데.)
... 뭐, 뭐야. 왜. (역시 너의 말이 정답이었지. 다시 너를 바라보았지만 찔리는 구석이 있어 오래 시선을 마주치지는 못하고)
달리:... 나는 2층 밤 세계의 조직 화양회, 장 가문의 셋째, 달리 장!
(지난 번엔 검지 뿐이었지만, 이번에는 손등을 네게 내민다.)
네 이름은 뭐지?
류트:나는 ... (손등. 제 앞에 내밀어진 작지만 강인한 그것을 잠시 바라보았다.)
(참나. 주종이 함께 솔직하지 못해서야. 어떻게 생각하면 참 비슷한 사람끼리 만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작은 웃음이 새어나왔다.)
(그래. 내 앞의 있는 이 작은 아가씨는 나의, 나만의 주인님. 그리고, 나는--)
.... 나는 류트 칸. 긍지높은 화양회의 셋째 따님을 모시는, 충직한 기사입니다. (언젠가 영화에서 보았던 것 처럼. 주인에게 충성을 맹세하는 기사를 떠올리며 먼지투성이인 바닥에 한쪽 무릎을 꿇었다. 내밀어진 손등을 한 손으로 조심스레 받들었고. 짧고 담백하게 입을 맞추었다.)
.. .....
.... (됐나? 이렇게 하면 되나? 흘끔흘끔. 입을 떼고 흐르는 정적이 민망해 너의 눈치만 흘끔흘끔 살피고는)
류트:.. 야, 야야. 왜, 왜 안 사라져?! 빠, 빨리 변신하라고!!
달리:... (가만히 그 입맞춤을 받고, 만족해 웃어보인다.)
(기사라니? 하인 주제에 웃기지도 않아, 정말. 그래도 ... 나쁘지 않은 인사였어.)
(끝까지 분위기를 못지키는 류트의 정강이를 한 번 발로 차고는, 검은색의 빛줄기가 되어 당신을 끌어안는다. )
류트:아악!!
(다신 이런거 하나 봐라. 그래도 솔직한 달리는 꽤... 볼만 했지. 흥)
(검은빛이 류트의 몸을 크게 감싸고, 빠르게 사라졌다. 흑색 아마란서스라는 이름이 걸맞은 묵빛의 치파오. 달리네 가문의 문양을 본뜬 것 같은 승천하는 용의 모습이 금색 자수로 수놓아져있다.) (늘 테이핑을 감아두었던 손에는, 투박한 너클이 자리잡고 있었고.)
... ... 이게 스텔라 드레스... (신기한 듯이 옷을 어루만졌다. 아아, 이게 너의 또 다른 모습이구나.)
캐릭터 한 명에게 【공격 판정: 주사위 3개】를 행한다. 그 공격 판정이 피해를 주었을 경우, 그 캐릭터가 다음에 하는 공격 판정의 주사위가 1개 감소한다.
묘사
당신의 예리한 공격 앞에서는 누구도 파멸을 면할 수 없다.
화이트퀸:
rolling 9d6s>3
(
1
+
3
+
3
+
4
+
4
+
5
+
5
+
6
+
6
)
=
8 Successes
슈가화이트:(헐죄송합니다)
▶:류트, 8데미지!
체력은 토큰을 눌러서 깎아주세요!
류트:크윽!
류트의 액션! 전조가 발생합니다.
류트:하, 하.. 어딜 뻔뻔스레 돌아가려고...!!
▶:
비밀스러운 대화
효과 1
이 효과가 실행되는 시점에서 가든 2, 4, 6에 있는 스텔라나이트 전원은 내구력을 1점 회복하고, 적수는 내구력을 4점 회복한다.
효과 2
이 효과가 실행되는 시점에서 가든 2, 4, 6에 있는 스텔라나이트 전원에게 【공격 판정: 주사위 6개】를 행한다
묘사
얼굴 없는 사람들이 스텔라나이트들에게 말을 걸어온다 그 손에는 와인 글래스/피묻은 레이피어가 있다
류트 잠시만~~!
류트:그냥은 못 보내준다! (*네네!)
▶:이런식으로 스텔라나이트가 공격을 하기 전, 무대에는 전조가 발생합니다.
현재 세트 루틴은 액션루틴의 효과 1을 실행한다이므로
류트의 공격이 끝나면, 효과로 이 효과가 실행되는 시점에서 가든 2, 4, 6에 있는 스텔라나이트 전원은 내구력을 1점 회복하고, 적수는 내구력을 4점 회복한다.
가 발생하게 됩니다.
다들 이해 가셨나요?
슈가화이트:(네 했습니다!)
류트:(네!)
사스키아:(이해했습니다!)
▶:좋습니다, 류트 진행해주세요
류트:
검은 그림자는 저기, 너의 뒤편에
종별
책략 / 공격
타이밍
자신이 피해를 입은 직후
효과
자신에게 피해를 준 캐릭터에 대해 [자신이 입은 피해와 같은 양]의 피해를 준다. (이 기술은 무대의 공격 판정에 대해서는 사용 불가.)
묘사
그 공격은 일부러 맞은 것이다.
배신의 아마란서스
종별
공격
타이밍
자기 차례
효과
이 효과에 동의하는 캐릭터 한 명에게 【공격 판정: 주사위 2개】를 행한다 (이 공격 판정이 일어날 수 없는 경우, 그 뒤의 효과도 사용할 수 없음. 그 후, 다른 캐릭터 한 명에게 【공격 판정: 주사위 5개】를 행한다.
묘사
날뛰는 칼날은 우리편조차 다치게 한다.
큭, 아프잖아...! (가까이 다가온 화이트 퀸의 품으로 파고들어, 빠른 속도로 주먹을 내질렀다.)
▶:류트, 아군 중 누구에게 공격하고, 그 다음 누구에게 데미지를 주나요?
(To 류트): 아군을 공격하는건 제가 따로 rp해드릴게요.
류트:
rolling 1d2 [1.사스키아 2.슈가화이트]
(
1
)
=
1
▶:사스키아의 방어력은 3입니다
(From 류트): ㅋㅋ 감사합니다
류트:(사스키아에게 공격 후, 화이트 퀸에게 데미지를 줍니다!)
▶:
rolling 2d6s>3
(
1
+
4
)
=
1 Success
사스키아는 뒤에서 날아온 와인병에 머리를 맞습니다.
▶:사스키아 체력 1 차감해주세요.
사스키아:아,악! (갑작스러운 적에 당황한 것도 잠시, 난데없는 와인병에... 치파오를 입은 소년을 바라봅니다. 녀석도 적일까요?)
류트:아, 아니야! 내가 안그랬어요! (건너편에 있는 금발의 연상...연상인가? 눈에 꽃이 핀 사람에게 필사적으로 고개를 흔들며 무고를 주장합니다. 정말 미안!)
rolling 5d6s>3
(
1
+
3
+
4
+
4
+
6
)
=
4 Successes
사스키아:...같은 스텔라 나이트라면, 다음부터는 조심해줘요!
화이트퀸은 류트의 공격에 눈길도 주지 않습니다...
화이트퀸:약하다는건, 쓸쓸하군요.
비밀스러운 대화
효과 1
이 효과가 실행되는 시점에서 가든 2, 4, 6에 있는 스텔라나이트 전원은 내구력을 1점 회복하고, 적수는 내구력을 4점 회복한다.
효과 2
이 효과가 실행되는 시점에서 가든 2, 4, 6에 있는 스텔라나이트 전원에게 【공격 판정: 주사위 6개】를 행한다
묘사
얼굴 없는 사람들이 스텔라나이트들에게 말을 걸어온다 그 손에는 와인 글래스/피묻은 레이피어가 있다
▶:액션 루틴 1이 발동해서 류트의 체력이 2 회복됩니다.
아니, 1점!!
슈가화이트의 액션! 전조가 발생합니다.
▶:
경쾌한 춤
효과 1
적수는 내구력을 1점 회복하고 임의의 스킬에 세트 주사위 1개를 올린 뒤 즉시 사용한다
효과 2
이 효과가 실행되는 시점에서 가든 1, 3, 5에 있는 스텔라나이트 전원에게 【공격 판정: 주사위 5개】를 행한다
묘사
악단의 연주에 맞추어 얼굴 없는 사람들이 즐겁게/피투성이가 되어 춤춘다.
류트:으윽, 미안합니다... (두 손을 모아 코 근처에 가까이 올리고는)
(턴 종료!)
▶:슈가화이트의 턴입니다
슈가화이트:스텔라나이츠끼리의 싸움은 조금 이따가 하도록 해! (방독면을 한 손으로 꾹 누르며 빠르게 이동합니다)
섬광의 돌격
종별
이동 / 공격
타이밍
자기 차례
효과
자신이 1~3칸까지 이동한다. 그 후, 캐릭터 한 명에게 【공격 판정: 주사위 [1 + 이동한 칸 수]개】를 행한다.
묘사
빛과 같은 돌격의 기세를 실어 공격을 가한다.
박멸의 시
종별
공격 / 책략
타이밍
자기 차례
효과
캐릭터 한 명에게 【공격 판정: 주사위 3개】를 행한다. 그 공격 판정이 피해를 주었을 경우, 그 캐릭터가 다음에 하는 공격 판정의 주사위가 1개 감소한다.
묘사
당신의 예리한 공격 앞에서는 누구도 파멸을 면할 수 없다.
(화이트 퀸에게 공격하겠습니다!)
▶:공격 주사위 총 6개 굴려주세요~
매크로 보면 판정 있는데
판정에서 6적은 다음에
화이트 퀸의 방어력인 3까지 적어주시면 ok
슈가화이트:(네네 화이트퀸 방어력이 몇이었죠??)
OK
(앗 그런데 7개 아닌가요?? 이동한 3칸+1+공격주사위3개)
▶:ㅋ ㅋ ㅋ 7개 굴려주세요 ㅠㅠ!!
슈가화이트:(쫫 슬레이트 스대듬
rolling 7d6s>3
(
2
+
2
+
3
+
5
+
5
+
6
+
6
)
=
5 Successes
▶:아래 나온 석세스 숫자가 데미지를 표시합니다. 턴 종료?
슈가화이트:(Yes! 종료하겠습니다!)
연주는 멈추지 않고, 무대는 계속됩니다.
▶:
경쾌한 춤
효과 1
적수는 내구력을 1점 회복하고 임의의 스킬에 세트 주사위 1개를 올린 뒤 즉시 사용한다
효과 2
이 효과가 실행되는 시점에서 가든 1, 3, 5에 있는 스텔라나이트 전원에게 【공격 판정: 주사위 5개】를 행한다
묘사
악단의 연주에 맞추어 얼굴 없는 사람들이 즐겁게/피투성이가 되어 춤춘다.
rolling 1d6
(
6
)
=
6
화이트퀸:적색의 장미, 사스키아
화이트퀸의 오르골을 사스키아를 지나 가든 6으로 이동합니다.
화이트퀸:
Presto
종별
이동
타이밍
자기 차례
효과
자신이 3칸 이동한다.
묘사
빠르게, 더욱 빠르게
사스키아의 액션! 전조가 발생합니다.
화이트퀸:
왕자와 소녀
효과 1
가장 내구력이 낮은 스텔라나이트는 내구력을 1점 회복하고, 적수와 같은 가든으로 이동한다.
효과 2
가장 내구력이 높은 스텔라나이트에게 【공격 판정: 주사위 9개】를 행한다. 그 후, 그 스텔라나이트는 적수와 같은 가든으로 이동한다.
묘사
일개 평민인 소녀는 왕자의 눈에 띄고, 댄스 상대로 살육의 춤에 초대된다.
▶:사스키아의 턴
사스키아:엠브레이스, 도망가는거야?! (퀸을 뒤쫓는다!)
달군 쇠의 소용돌이
종별
이동 / 공격
타이밍
자기 차례
효과
자신이 1칸 이동한다. 그 후, 캐릭터 한 명에게 【공격 판정: 주사위 3개】를 행한다. 그 후, 그 캐릭터를 1칸 이동시킨다.
애타는 열정
종별
공격
타이밍
자기 차례
효과
캐릭터 한 명에게 【공격 판정: 주사위 4개】를 행한다.
묘사
감정이여, 용솟음쳐라. 마음 가는 대로 베어 넘겨라.
(그리고 들고 있는 채찍을 자유로이, 내려친다!)
rolling 7d6s>3
(
3
+
4
+
4
+
5
+
5
+
6
+
6
)
=
7 Successes
주위의 괴이들이 춤추는걸 잠시 멈추고 사스키아를 바라봅니다.
그것도 잠시, 춤은 다시 계속됩니다.
사스키아:(달군 쇠의 소용돌이 효과로, 화이트 퀸을 가든5로 밀어낼게요. 가능할까요?)
사스키아의 채찍에 화이트퀸의 오르골은 가든5로 이동합니다.
사스키아:(턴 종료!)
▶:
왕자와 소녀
효과 1
가장 내구력이 낮은 스텔라나이트는 내구력을 1점 회복하고, 적수와 같은 가든으로 이동한다.
효과 2
가장 내구력이 높은 스텔라나이트에게 【공격 판정: 주사위 9개】를 행한다. 그 후, 그 스텔라나이트는 적수와 같은 가든으로 이동한다.
묘사
일개 평민인 소녀는 왕자의 눈에 띄고, 댄스 상대로 살육의 춤에 초대된다.
가면을 쓴 괴이들은, 류트의 팔을 잡고 강제로 오르골 앞으로 끌고갑니다.
류트:큭, 젠장! 이거 놔!
류트가 오르골 앞에 서면, 화이트퀸은 그의 손등에 입을 맞춥니다.
그 입맞춤에, 당신은 달리와 누리던 즐거운 한때가 떠오릅니다.
▶:류트 체력 1 회복해주세요
세트!
▶:
요염한 살육의 무도회
효과
이 라운드가 끝날 때까지 액선 루틴은 효과 2를 실행한다.
묘사
일그러진 음악, 사느다란 검을 뽑아 기괴한 춤을 추는 사람들. 살의가 이빨을 드러낸다
차지!
▶:전원 차지 주사위 굴려주세요!
슈가화이트:
rolling 3d6
(
1
+
1
+
1
)
=
3
▶:앗 2라운드니까
차지 주사위 하나 추가!
류트:
rolling 5d6
(
2
+
5
+
4
+
2
+
3
)
=
16
슈가화이트:(아헉 그럼 새로 다시굴릴까요 아님.. 걍하나만 더 추가할까요)
사스키아:(차지 주사위 두개 더하는거 맞죠?)
화이트퀸:
rolling 5d6
(
6
+
3
+
1
+
2
+
6
)
=
18
▶:네네 두개를 더하는것 맞습니다.
사스키아:
rolling 5d6
(
1
+
6
+
5
+
3
+
3
)
=
18
▶:음~ 마음대로 선택해주셔도 ok
슈가화이트:가..감사합니다 새로굴리겟습니다
rolling 4d6
(
1
+
1
+
3
+
4
)
=
9
적수의 액션!
화이트퀸:백색의 아네모네, 슈가화이트
긍지있는 기사라면, 정정당당하게 싸우세요.
거대한 오르골의 바닥에 검은색 마법진이 펼쳐지고
그와 동시에 슈가화이트의 발아래에도 검은색 마법진이 펼쳐집니다.
잠깐의 섬광이 지나면
가든5 에는 슈가화이트와, 오르골 위에서 조소를 지으며 그녀를 지켜보는 화이트 퀸이 있습니다.
화이트퀸:
긍지 있는 결투
종별
이동 / 책략
타이밍
자기 차례
효과
자기가 스텔라나이트라면 적수를 한 명, 적수라면 스텔라나이트를 한 명 선택한다. 자기 자신, 그리고 자기가 고른 캐릭터를 다른 캐릭터가 아무도 없는 가든에 배치한다. 이것은 이동으로 치지 않는다. (이동한 칸 수를 따지거나, 이동 여부 자체를 따지는 스킬의 효과에 영향을 주지 않음.)
묘사
따라와. 어울리는 무대로 가자.
이 여왕님의 지배를 받는, 무한한 영광을 내려드리죠.
화이트 퀸은 노래를 부르며 오르골 위에서 사뿐사뿐 내려옵니다.
레이피어를 든 괴이들이 달려와 슈가화이트의 무기를 쳐내면
어느새 슈가화이트 앞에 선 화이트 퀸은 부채를 펼치고
수많은 날카로운 꽃잎이 슈가화이트를 스쳐 지나갑니다.
화이트퀸:
rolling 8d6s>4
(
2
+
2
+
3
+
3
+
3
+
4
+
5
+
6
)
=
3 Successes
▶:슈가 화이트, 3데미지!
류트:(자 잠시만요 지엠님!)
검은 꽃의 정점
종별
책략 / 지원
타이밍
자기 외의 누군가가 피해를 입기 직전
효과
자기 외의 누군가가 피해를 입게 되었을 때, 그 피해를 [절반 (소수점 이하 버림)]으로 만든다.
묘사
하늘에서 춤추듯 뿌려지는 검은 꽃비가 공격을 방해하여 우리편을 지킨다.
(이거 사용할 수 있을까요?!)
▶:좋아요, 가능합니다. 사용한 주사위에 대해선 지워주시길
류트:거기. 조심하라고! (바로 눈 앞에서, 화이트 퀸과 싸우는 백발의 소녀에게 소리칩니다.)
하늘에서 내려온 검은 비에, 꽃잎 절반이 떨어집니다.
▶:데미지 3이 1로 변경됩니다.
슈가화이트:큭, (화이트 퀸의 앞에 버티고 섰다. 이 정도는 아프지도 않아.) 응, 고마워! 보답으로 내가 이따 뽀뽀해줄 테니까, 기다리고 있어!
류트의 액션! 전조가 발생합니다.
▶:
비밀스러운 대화
효과 1
이 효과가 실행되는 시점에서 가든 2, 4, 6에 있는 스텔라나이트 전원은 내구력을 1점 회복하고, 적수는 내구력을 4점 회복한다.
효과 2
이 효과가 실행되는 시점에서 가든 2, 4, 6에 있는 스텔라나이트 전원에게 【공격 판정: 주사위 6개】를 행한다
묘사
얼굴 없는 사람들이 스텔라나이트들에게 말을 걸어온다 그 손에는 와인 글래스/피묻은 레이피어가 있다
숫자를 둘 지정한다. 이 라운드 동안, 첫 번째 수와 같은 눈이 나온 주사위는 모조리 두 번째 수로 변경된다. 이 효과는 모든 캐릭터와 무대에 적용된다.
묘사
멋대로 하게 내버려둘 수 없다. 무대의 일부를 당신의 아마란서스가 점거한다.
(첫번째수를 2, 두번째 수를 1로 지정합니다!)
▶:이번 라운드, 모든 주사위 눈 2는 1로 계산됩니다.
류트:(차치 주사위에는 영향이 가지 않나요?)
▶:음~~ 해석이 복잡한데, 이번턴에 나온 차지 주사위만
가능한걸로 하겠습니다.
류트:(눈 앞에 있는 지금이 기회다. 방금전 공격했던 부위를 향해 빠른 속도로, 2회 연속해서 뛰어듭니다. )
기사의 소양
종별
공격 / 이동
타이밍
자기 차례
효과
“캐릭터 한 명에게 【공격 판정: 주사위 2개】를 행한다.”와 “자기가 한 칸 이동한다.”를 원하는 순서로 1회씩 할 수 있다.
묘사
스텔라나이트의 뛰어난 신체 능력에서 나오는 예리한 공격.
기사의 소양
종별
공격 / 이동
타이밍
자기 차례
효과
“캐릭터 한 명에게 【공격 판정: 주사위 2개】를 행한다.”와 “자기가 한 칸 이동한다.”를 원하는 순서로 1회씩 할 수 있다.
묘사
스텔라나이트의 뛰어난 신체 능력에서 나오는 예리한 공격.
rolling 4d6s>3
(
2
+
3
+
3
+
3
)
=
3 Successes
류트의 공격에도, 거대한 오르골은 미동조차 없습니다.
류트:허억, 헉.. 대체 어떻게 되먹은거야?
(가든 3으로 빠르게 후퇴합니다. 언제 또 다시 공격이 날아올지 몰라.)
(턴 종료!)
사스키아:... 조심해요, 주변에 있는 춤추는 자들이 와인을 들고 있어요.
▶:
비밀스러운 대화
효과 1
이 효과가 실행되는 시점에서 가든 2, 4, 6에 있는 스텔라나이트 전원은 내구력을 1점 회복하고, 적수는 내구력을 4점 회복한다.
효과 2
이 효과가 실행되는 시점에서 가든 2, 4, 6에 있는 스텔라나이트 전원에게 【공격 판정: 주사위 6개】를 행한다
묘사
얼굴 없는 사람들이 스텔라나이트들에게 말을 걸어온다 그 손에는 와인 글래스/피묻은 레이피어가 있다
가면을 쓴 괴이들이 가든 2, 4, 6에 모여 빙글, 빙글 돌아가며 춤을 춥니다.
류트:.. 마, 만약 그쪽이 맞게 되면. 이번에는 내가 대신 맞아줄게!! (그리고는 가든의 구석에서 와인잔을 들며, 광연을 즐기는 이들을 경계하듯이 바라보았다)
사스키아:훗, 괜찮아요. 아까 맞은 것 정돈 아무 것도 아니에요. 맞기보다는 함께 저 오르골을 부셔보도록 해요.
슈가화이트:꽤 많이 때린 것 같은데. (오르골이 있는 쪽을 노려보았다.) 힘드네, 세계를 지킨다는 건.
사스키아:거기 있는 숙녀 분, 조심해요! 금방 갈게요! (백발의 슈가를 바라보며)
류트:(... 꽤 성격있어보인다고 생각했는데, 괜찮은 사람이잖아. 사스키아를 살짝 보고는. 그쪽을 향해 엄지를 척.. 들어올렸다.)
▶:(턴종료?)
류트:아아. 그래! 어찌됐던 여기 있다는 거라면, 모두 이루고 싶은 소원이 있다는거겠지!
저 시끄러운 기계도 후딱 처리하고, 내친 김에 세계도 구하자고!
슈가화이트의 액션! 전조가 발생합니다.
무대루틴, 오전 0시의 무도회:
경쾌한 춤
효과 1
적수는 내구력을 1점 회복하고 임의의 스킬에 세트 주사위 1개를 올린 뒤 즉시 사용한다
효과 2
이 효과가 실행되는 시점에서 가든 1, 3, 5에 있는 스텔라나이트 전원에게 【공격 판정: 주사위 5개】를 행한다
묘사
악단의 연주에 맞추어 얼굴 없는 사람들이 즐겁게/피투성이가 되어 춤춘다.
▶:슈가화이트의 턴입니다.
슈가화이트:(좋아, 부케 사용해서 주사위 부스트 써도 될까요?)
▶:(가능합니다!)
슈가화이트:
▶:부케도 중첩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주사위 부스트를 몇번 사용하나요?
단 한 스킬 당 부스트는 3개로만 제한됩니다.
슈가화이트:(2 번 사용하겠습니다. 부케는 어떻게 지우나요?)
▶:맵에 내려놓은 다음에
삭제하면 ok
슈가화이트:(8개 지웠습니다!)
섬광의 돌격
종별
이동 / 공격
타이밍
자기 차례
효과
자신이 1~3칸까지 이동한다. 그 후, 캐릭터 한 명에게 【공격 판정: 주사위 [1 + 이동한 칸 수]개】를 행한다.
묘사
빛과 같은 돌격의 기세를 실어 공격을 가한다.
자그마한 아픔
종별
이동 / 공격
타이밍
자기 차례
효과
자기가 한 칸 이동한 뒤, 캐릭터 한 명에게 【공격 판정: 주사위 [1 + 자기와 같은 가든에 있는 캐릭터의 수]개를 행한다.
묘사
우리편의 도움을 받거나, 적의 힘을 역이용하여 자신의 공격을 강화하는 스킬. 나는 더 이상 혼자가 아니야.
기사의 소양
종별
공격 / 이동
타이밍
자기 차례
효과
“캐릭터 한 명에게 【공격 판정: 주사위 2개】를 행한다.”와 “자기가 한 칸 이동한다.”를 원하는 순서로 1회씩 할 수 있다.
묘사
스텔라나이트의 뛰어난 신체 능력에서 나오는 예리한 공격.
(섬광의 돌격으로 3칸 이동, 가든 2에서 자그마한 아픔으로 류트가 있는 3으로 이동하겠습니다. 다음 4로 이동합니다!)
그럼몇개여
슈가화이트:
rolling 8d6s>3
(
1
+
3
+
5
+
5
+
5
+
6
+
6
+
6
)
=
7 Successes
(부케 두개로 1을 2개 증가시켜 3으로 바꾸겠습니다.)
아ㅣㄴ머래
아까 그 두개..한거요
▶:앗 주사위 부스트의 경우엔
사스키아:(눈이 아니라 수여서)
▶:주사위를 추가로 두개 더! 굴리는겁니다
아니아니
슈가화이트:(아니 이럴수가!)
▶:하나더
그러므로 총 2개를 추가로 더
굴려주시면 된답니다.
슈가화이트:조..조와요
rolling 2d6s>3
(
2
+
4
)
=
1 Success
사스키아:
▶:재판정?
사스키아:(그렇죠, 저도 써보고 싶었어요!)
▶:재판정이면 슈가화이트는
주사위 10개를 모두
다시 굴려야합니다.
슈가화이트:이럴수가 취소핫세요
류트:미치겟네
사스키아:(여기서? 끝낼 수는? 없죠?저는 은스나를 오래하고 싶은걸??)
슈가화이트:(아젠장 저다음세션가야핟ㄴ단말이에요(ㅋㅋ
사스키아:(슈가 화이트의 운을 믿어요 ㅋ)
류트:(아 함 굴려봅시다 가자)
슈가화이트:젠장...좋아요
어케든 해보겠습니다
사스키아:(가챠 한 번 더 )
▶:부리또님은 부케 5개
제거!
슈가화이트:
rolling 10d6s>3
(
1
+
2
+
2
+
3
+
3
+
4
+
4
+
5
+
5
+
6
)
=
7 Successes
(또 쓰기전에 급하게 턴 끝냄ㅂ니다
무대루틴, 오전 0시의 무도회:
경쾌한 춤
효과 1
적수는 내구력을 1점 회복하고 임의의 스킬에 세트 주사위 1개를 올린 뒤 즉시 사용한다
효과 2
이 효과가 실행되는 시점에서 가든 1, 3, 5에 있는 스텔라나이트 전원에게 【공격 판정: 주사위 5개】를 행한다
묘사
악단의 연주에 맞추어 얼굴 없는 사람들이 즐겁게/피투성이가 되어 춤춘다.
악단은 질투 가득한 피아노를 연주합니다.
악단은 원망 가득한 바이올린을 연주합니다...
무대루틴, 오전 0시의 무도회:
rolling 5d6s>3
(
1
+
2
+
2
+
2
+
4
)
=
1 Success
rolling 5d6s>3
(
2
+
3
+
4
+
6
+
6
)
=
4 Successes
▶:류트 1 데미지, 사스키아 4 데미지입니다.
사스키아:으, 아아앗!
류트:큭....
사스키아의 액션! 전조가 발생합니다.
▶:
왕자와 소녀
효과 1
가장 내구력이 낮은 스텔라나이트는 내구력을 1점 회복하고, 적수와 같은 가든으로 이동한다.
효과 2
가장 내구력이 높은 스텔라나이트에게 【공격 판정: 주사위 9개】를 행한다. 그 후, 그 스텔라나이트는 적수와 같은 가든으로 이동한다.
묘사
일개 평민인 소녀는 왕자의 눈에 띄고, 댄스 상대로 살육의 춤에 초대된다.
사스키아의 턴입니다.
사스키아:오르골의 여왕! 네게 긍지 높은 결투란 걸 보여주지!
긍지 있는 결투
종별
이동 / 책략
타이밍
자기 차례
효과
자기가 스텔라나이트라면 적수를 한 명, 적수라면 스텔라나이트를 한 명 선택한다. 자기 자신, 그리고 자기가 고른 캐릭터를 다른 캐릭터가 아무도 없는 가든에 배치한다. 이것은 이동으로 치지 않는다. (이동한 칸 수를 따지거나, 이동 여부 자체를 따지는 스킬의 효과에 영향을 주지 않음.)
묘사
따라와. 어울리는 무대로 가자.
따라와! (퀸과 자신을 가든 2로!)
(채찍으로 퀸을 속박하고 끌어당기죠!)
오르골은 가든 2로 이동합니다.
류트:이리저리 정신없네. 그래도 가까이에 왔어!
거기, 고마워!
사스키아:(그리고 이어서 들고 있는 채찍으로 거세게 후려갈깁니다. 그 오르골이 비뚤어진 연주를 멈추도록!)
다음 차례가 온다면 당신에게 맡길게요!
애타는 열정
종별
공격
타이밍
자기 차례
효과
캐릭터 한 명에게 【공격 판정: 주사위 4개】를 행한다.
묘사
감정이여, 용솟음쳐라. 마음 가는 대로 베어 넘겨라.
(부스트를 3번 사용합니다.애타는 열정 자체를 중복해서 사용할 수 있을까요?)
▶:같은 스킬을 중복 사용하는 것 역시 가능합니다
사스키아:(그렇다면 애타는 열정 역시 2번 사용합니다.)
(진정한 춤은 내일 학원제에서 추는 거야)
rolling 11d6s>3
(
1
+
1
+
2
+
2
+
2
+
3
+
3
+
5
+
6
+
6
+
6
)
=
6 Successes
화이트퀸:당신이... 감히 저를?
화이트퀸은 불쾌한듯 인상을 찌푸리고 당신을 바라봅니다.
사스키아:내일, 학원제에 필요한 건 이런 연주 따위가 아니야! (턴엔드)
무대루틴, 오전 0시의 무도회:
왕자와 소녀
효과 1
가장 내구력이 낮은 스텔라나이트는 내구력을 1점 회복하고, 적수와 같은 가든으로 이동한다.
효과 2
가장 내구력이 높은 스텔라나이트에게 【공격 판정: 주사위 9개】를 행한다. 그 후, 그 스텔라나이트는 적수와 같은 가든으로 이동한다.
묘사
일개 평민인 소녀는 왕자의 눈에 띄고, 댄스 상대로 살육의 춤에 초대된다.
rolling 9d6s>4
(
1
+
1
+
1
+
2
+
2
+
3
+
4
+
6
+
6
)
=
3 Successes
화이트 퀸은 슈가화이트의 손을 잡고, 자신의 오르골 옆으로 데려갑니다.
슈가화이트가 오르골 앞에 서면, 화이트퀸은 그의 손등에 입을 맞춥니다.
그 입맞춤에, 당신은 율리아가 끔찍하게 죽는 광경을 목격합니다.
▶:슈가화이트, 3데미지
세트!
무대루틴, 오전 0시의 무도회:
화사하고 현란한 무도회
효과
이 라운드가 끝날 때까지, 액션 루틴은 효과 1을 실행한다.
묘사
화려한 음악, 즐겁게 대화하는 사람들, 경쾌한 춤
슈가화이트:, 어. ... 어, 율리아. (잠시 간극, 날카로운 비명을 질렀다. 율리아는 나하고 있을 텐데, 지금 내 옷으로 존재할 텐데... 급하게 옷자락을 더듬었다.)
차지!
류트:
rolling 6d6
(
1
+
6
+
6
+
1
+
1
+
3
)
=
18
사스키아:괘,괜찮아요? (춤을 추는 괴이들을 피해, 따라서 춤추듯 스탭을 밟으며 같은 무대에 선 슈가를 걱정스럽게 바라본다.)
▶:현재 라운드는 3라운드, 차지+라운드 숫자만큼 차지 주사위를 굴려주세요.
화이트퀸:
rolling 6d6
(
2
+
4
+
1
+
3
+
2
+
3
)
=
15
슈가화이트:
rolling 5d6
(
6
+
1
+
3
+
4
+
1
)
=
15
사스키아:
rolling 6d6
(
5
+
6
+
5
+
5
+
6
+
2
)
=
29
슈가화이트:(사스키아의 말에 헉, 하며 눈을 떴다. 아니야, 나는 괜찮다. 율리아는 여기에 있고, 나와 함께 있어. 지금은 환각일 뿐이야. 입술을 피가 날 정도로 물며 고개를 끄덕였다.) ... 괜찮아.
사스키아:후, 그럼 조심해요. ...제 이름은 사스키아입니다.
적수의 액션!
화이트퀸:백색의 아네모네, 슈가화이트
화이트퀸이 피아노를 치듯 가는 손가락을 움직입니다.
오르골의 태엽이 감기는 속도가 말할 수 없을 정도로 빨라집니다.
태엽이 한계에 달하는 순간, 연주는 멈추고
오르골에서 나온 굉음이 슈가화이트에게 직격합니다.
화이트퀸:
긍지로 피어라 장미여
타입
공격 / 책략
타이밍
자기 차례
효과
캐릭터 한 명에게 【공격 판정: 주사위 2개】를 행하고, 그 후 대상 캐릭터 한 명에게 【공격 판정: 주사위 2개】를 행한다. 그 후, 자기의 내구력을 2점 회복한다.
묘사
긍지 높게 피어난 장미 같은 우아함
긍지로 피어라 장미여
타입
공격 / 책략
타이밍
자기 차례
효과
캐릭터 한 명에게 【공격 판정: 주사위 2개】를 행하고, 그 후 대상 캐릭터 한 명에게 【공격 판정: 주사위 2개】를 행한다. 그 후, 자기의 내구력을 2점 회복한다.
묘사
긍지 높게 피어난 장미 같은 우아함
† 절망의 노래 †
종별
적수 전용 / 공격
타이밍
자기 차례
효과
캐릭터 1명에게 【공격 판정: 주사위 6개】를 행한다. 이 공격 판정은 같은 가든이나 인접한 가든에 있지 않는 캐릭터에게도 할 수 있다.
묘사
동화 속 절망이 현실의 희망을 집어 삼킬때
rolling 11d6s>4
(
1
+
1
+
3
+
4
+
5
+
5
+
5
+
6
+
6
+
6
+
6
)
=
8 Successes
류트:... 그렇게는 못해!
검은 꽃의 정점
종별
책략 / 지원
타이밍
자기 외의 누군가가 피해를 입기 직전
효과
자기 외의 누군가가 피해를 입게 되었을 때, 그 피해를 [절반 (소수점 이하 버림)]으로 만든다.
묘사
하늘에서 춤추듯 뿌려지는 검은 꽃비가 공격을 방해하여 우리편을 지킨다.
사스키아:(그렇게 말을 하다가, 말을 더 잇지 못하고 퀸의 공격에 슈가에게서 멀어진다 )
하늘에서 내리는 검은비는, 오르골의 굉음을 가로막습니다.
류트:(이름도 모르지만, 그래도 같은 편이야. 함께 싸우는 편이 쓰러지는 것 만큼 씁쓸한 것도 없어!)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