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리에 키라라:... 그, 그래! 여기서 이럴때가 아니지. (삐질삐질 식은땀을 흘리며 애써 화제를 돌립니다.)
저희, 일단 움직여봐야 하지 않을까요?!
10분이나 기다렸는데, 열차는 커녕 아무것도 오지 않았잖아요.
마츠나가 카즈키:네... 전철의 동력이 나가버리기라도 한 건지...
키무라 아야네:(아! 또래들 사이에서 블랙으로 소문난 알바처! 불쌍한 눈으로 로리에 봄)
치바 하루카:(역 간판을 살펴보고는) 키사라기... 역 이라면
마츠나가 카즈키:아시는 곳인가요?
치바 하루카:(갑자기 안색이 창백해집니다.) 유... 유명한 인터넷 괴담 이잖아요, 이거!!
키무라 아야네:그, 그러게요...
마츠나가 카즈키:(딱히 괴담에 관심이 없는 카즈키는 그저 뒷목을 긁적입니다.)
호리에 키라라:(핸드폰을 들어 후레시를 켭니다. 어두운 열차 내부를 샅샅히 살펴보아요. 카메라 로 움직이지 않는 전철을 조사해보겠습니다.)
GM:키라라, 카메라 판정
호리에 키라라:
호리에 키라라 ROLL 카메라
10
목표치: 5
GM:키라라에게 「움직이지 않는 전철」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Handout
비밀
쇼크전원
운전석에는 아무도 없다. 스마트폰이 떨어져 있다. 스마트폰과 함께 떨어져 있는 장갑 같은 것을 발견해서 주워 올린다. ……몸에서 벗겨낸 사람의 손가죽인 것 같다. 이런 것을 끼는 존재라니 대체……?
《고문》으로 공포 판정.
프라이즈 「통신 가능한 스마트폰」을 획득한다.
이 비밀을 스스로 밝힐 수는 없다.
(To 호리에 키라라): 이성치가 1 감소합니다
(To 호리에 키라라): 《고문》으로 공포 판정.
GM:키라라는 프라이즈 「통신 가능한 스마트폰」을 획득합니다.
Handout
이름프라이즈 「통신 가능한 스마트폰」
개요
전철 운전석에 떨어져 있던 스마트폰. 전화와 인터넷이 되는 것 같다.
소유자는 마음대로 【비밀】을 볼 수 있다.
Handout
비밀
쇼크없음
자기 장면에 사용하여 무작위로 「키사라기 역」에 관련된 소문을 얻는다.
이 행동은 자기 장면에 할 일반적인 행동과는 별개로 할 수 있다.
이 비밀을 스스로 밝힐 수는 없다.
호리에 키라라:
호리에 키라라 ROLL 고문
7
목표치: 6
(To 호리에 키라라): 매크로, 검색표가 개방됩니다. 장면에서 한번씩 검색표를 굴려, 「키사라기 역」에 관련된 소문을 얻을 수 있습니다.
호리에 키라라:(주변을 기웃거리다, 반 쯤 열린 운전석을 똑똑 두드리며 사람이 있는지 확인해봅니다.)
(하지만 아무 소리도 없었죠. 그럼 문을 벌컥 열었을거예요. )
치바 하루카:지, 지, 진짜 키사라기 역이라고요?? 그냥 허무맹랑한 이야기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안색이 점점 안 좋게 변하기 시작합니다.)
마츠나가 카즈키:(키라라의 뒤를 따라 같이 두드리며 다닙니다.)
호리에 키라라:(움직이지 않는 전철의 비밀 모두에게 공유할게요!)
GM:전원에게 「움직이지 않는 전철」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호리에 제외, 전원 이성치가 1 감소합니다.
호리에 제외 전원, 《고문》으로 공포 판정.
치바 하루카:히, 히익...!! (창백하게 질린 얼굴로 뒤로 후다닥 물러나요)
마츠나가 카즈키:
(To GM)rolling 2d6
(
3
+
5
)
=
8
(From 마츠나가 카즈키): 성공이에요!
치바 하루카:
치바 하루카 ROLL 고문
9
목표치: 7
키무라 아야네:
키무라 아야네 ROLL 고문
12
목표치: 7
호리에 키라라:(꺄악)
(비명을 꾹 참고는, 스마트폰을 챙겨듭니다.)
... 여기, 오래 있어서 좋은 곳은 아닌 것 같아요.
마츠나가 카즈키:(마찬가지로 안색이 새파래집니다.)
키무라 아야네:그러게요...(창백한 표정)
호리에 키라라:(운전석의 문을 쾅! 소리나게 닫아버립니다.)
GM:스페셜입니다. 키무라의 이성치가 1 회복됩니다.
마츠나가 카즈키:...... 정말로 이상한... 곳에 와버린 것 같은데...
치바 하루카:싫, 싫어... 집에 가고 싶어... (덜덜덜덜)
호리에 키라라:....일단, 나가보죠. 개찰구에 사람이 있을지도 몰라요.
누군가를 찾으면 도움을 요청할 수 있을지도 몰라요.
키무라 아야네:(끄덕)
호리에 키라라:(굳게 닫힌 문을 가리키며, 마른 침을 꿀꺽 삼킵니다.)
(*장면 닫을게요!)
마츠나가 카즈키:(고개를 끄덕이고는 약간 떨리는 걸음을 옮깁니다.)
호리에 키라라:
▶SCENE :: 치바 하루카
치바 하루카:1사이클 3번째 장면을 엽니다.
등장인물 : 전원
갑자기 플랫폼의 조명이 꺼진다. 빛만이 어둠을 가르고 있다. 누군가 당신을 부르는 소리가 들려온다…….
괘, 괘, 괜찮을까요?? 정통 키사라기 괴담에 의하면 이 역에 가만히 있는것이 그나마 안전하다는 글을 본 적이 있는데... (덜덜덜덜덜)
마츠나가 카즈키:...... 에이, 괴담은 괴담이겠죠~
키무라 아야네:언제까지나 앉아있기만 할 수도 없고요
마츠나가 카즈키:그나저나 영 불편하네요. 조명이 계속 깜박, 깜박하고 말이야...
치바 하루카:부, 북이랑 종 소리 까지... 전부 원본 스레랑 똑같아요! 싫어! 그냥 집에서 인터넷을 하고 싶었을 뿐인데! (8ㅁ8)
호리에 키라라:네? 아무소리도 안 들리는데... ...
(치바를 물끄러미 바라보고는)
여기, 아까부터 계속 조용하지 않았나요?
마츠나가 카즈키:...... 음... 사실 저도 듣긴 했어요... 처음 내릴 때요.
치바 하루카:(도입부 묘사입니다... 해해)
호리에 키라라:(팍팍. 졸다가 깼다고 하겠습니다.)
끄응, 확실히. 엄청 시끄러웠던 것 같기도 하고. 으음... ... (턱을 매만지며 잠시 고민하다)
치바 하루카:우으으으... (집에서 먹을 간식을 사들고 오던 길이었는지, 손에는 각종 과자와 음료수들이 잔뜩 담긴 커다란 검은 봉지를 들고 있었습니다.)
마츠나가 카즈키:(목이 조금 뻐근한지 이리저리 돌려보다가.)
어라, 맛있는 걸 들고 계시네요. 나도 간식이라도 살 걸 그랬나...
치바 하루카:(봉지를 근처의 간이 의자에 내려놓고는, 불이 들어왔다 나갔다 하는 개찰구 쪽으로 다가갑니다. 암흑으로 아무도 없는 개찰구를 조사해봅니다.)
GM:치바, 암흑 판정
치바 하루카:
치바 하루카 ROLL 암흑
8
목표치: 5
GM:확산정보, 전원에게 「아무도 없는 개찰구」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Handout
비밀
쇼크없음
확산정보.
주변은 어두컴컴하다. 역사 바로 밖에는 공중전화 박스가 있다.
풀에 뒤덮이고 금이 간 아스팔트 길을 따라 가로등이 점점 이어지고 있다. 역 주위는 온통 풀투성이고, 건너편에는 산이 보인다. 산 중턱에서는 흐릿하게 빛이 깜빡이고 있다.
핸드아웃 「전화 박스」, 「북소리」, 「가로등이 비추는 길」을 공개한다.
이 비밀을 스스로 밝힐 수는 없다.
핸드아웃 「전화 박스」, 「북소리」, 「가로등이 비추는 길」이 공개됩니다.
Handout
이름공중전화 박스
개요
꽤 오래된 전화 박스. 안에서 전화가 울리고 있다.
Handout
이름북소리
개요
멀리서 들려오는 북소리에 귀를 기울여 본다.
Handout
이름가로등이 비추는 길
개요
가로등을 따라 걸어간다. 길은 초원 사이를 구불구불 지나며 산 쪽으로 이어져 있다.
호리에 키라라:으으. 그러고보니 아침부터 하나도 먹은게 없네요... (끄응, 꼬르륵 소리가 나는 배를 문지르며)
마츠나가 카즈키:...... 시골... 인가? 아무리 졸았어도 이런 시골까지 올 줄이야...
당신은 이 장소를 알고 있다! 이곳은 당신이 태어난 고향이다. 잘 기억나지는 않지만, 매우 무서운 세계였다. 왜 돌아와 버린 걸까?
당신의 부모가 스스로를 희생해서 어린 당신을 몰래 도망치게 해준 기억이 되살아난다. 이 플랫폼에서 뭔가 무서운 것의 습격을 받았다. 그렇다. 이 이세계(異世界)에서 탈출하려면 누군가를 남겨두고 가야 했다…….
이 비밀을 스스로 밝힐 수는 없다.
(To 마츠나가 카즈키): 이성치가 1 감소합니다.
치바 하루카:
치바 하루카 ROLL 짐작(서포트)
7
어빌리티: 소리
목표치: 5
누군가가 【정보】를 획득했을 때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그 캐릭터가 획득한 【정보】를 당신도 획득할 수 있다. (이 효과는 당신이 장면에 등장하지 않았더라도 사용할 수 있다.)
GM:치바에게 「PC2 호리에 키라라」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To 치바 하루카): 이성치가 1 감소합니다.
호리에 키라라:... 왜 그러세요?
두 분 모두. 안색이... 안 좋으신데. (빙글빙글 웃으며)
마츠나가 카즈키:...... 하... 하하.
... 아무것도 아니에요. (입가를 손으로 가리며 시선을 피한다.)
치바 하루카:(안경을 치며올리며) ...?
호리에 키라라:(마주댄 손뼉을 느릿하게 비비고 있습니다. 무심하게 시선을 피하네요.)
마츠나가 카즈키:
호리에 키라라:자자. 어서 움직이셔야죠.
치바 하루카:(아... 못 버티겠어. 봉지 안에서 신경질적으로 이온음료를 찾아 벌컥벌컥 들이킵니다.)
호리에 키라라:그래야 돌아갈 거 아니에요?
(방긋 웃으며)
치바 하루카:
키무라 아야네:
▶SCENE :: 마츠나가 카즈키
마츠나가 카즈키:3사이클 4번째 장면을 엽니다.
등장인물 : 마츠나가 카즈키
왠지 매우 그리운 기분이 들어 멈춰 선다. 예전에 여기에 온 적이 있기라도 한 것 처럼.
(From 치바 하루카): 왜 하필 pc2 비밀을 보고 나서 이런 장면표가 나오는 건가요? (비명지르고 감)
마츠나가 카즈키:...... 하아... (휴식이 필요하다. 미간을 손으로 짚고 잠시 호흡을 고른다.)
(좀 더 평범하게 보이도록... 교양... 교양 있게. 교양으로 이성치 회복판정 합니다)
GM:카즈키, 교양 판정
마츠나가 카즈키:
마츠나가 카즈키 ROLL 교양
5
목표치: 5
GM:카즈키의 이성치가 1 회복됩니다.
마츠나가 카즈키:(마른 세수를 하고는 자연스럽게 웃는 얼굴로 고친다. 곧 일행에게로 돌아간다.)
마츠나가 카즈키:... 하하. 다 죽어. 죽어 버려! 이제껏 운이 좋아서 살아남은 거야, 너희들은!
GM:혼란스러운 상황 속에서 그림자들은 움직이고 있습니다. 카즈키의 턴
호리에 키라라:아윽!! (마츠나가의 공격에, 그만 치명상을 입고 맙니다.)
치바 하루카:(??????) (혼돈의 도가니)
GM:키라라가 쓰러지자 그림자들이 달려 들어 키라라를 삼키고 끌고갑니다.
마츠나가 카즈키:이런... 내가 죽인 건가?
호리에 키라라:싫어, 싫어, 싫어... ... !!!
돌아가기 싫어, 싫단 말야...!!
치바 하루카:자, 잠깐!! 다들 갑자기 왜 이러는거야..!!
GM:열차에 감싸여 있던 막이 풀렸습니다. 자발적 탈락이 가능합니다.
호리에 키라라:엄마, 아빠... ...!!
키무라 아야네:어? 어어어??
호리에 키라라:
(마지막 단말마를 끝으로, 그림자들에 빨려들어갑니다.)
치바 하루카:... ... (검은 자국과 함께 쓸려가 사라진, 호리에가 있던 자리만을 멍하니 쳐다봅니다.)
GM:키라라는 그림자와 함께 사라졌습니다. 남은 그림자들이 일행과 대치하고 있습니다.
마츠나가 카즈키:고향으로 돌아가셔야죠, 호리에씨~ (휘파람을 불며 손을 흔들어줍니다.)
GM:그림자들은 잠잠하고, 열차는 열려있습니다. 카즈키의 턴
마츠나가 카즈키:(품에 숨겨두었던 단도를 한바퀴 돌리며 꺼내들고는.)
생각이 바뀌었어.
키무라 아야네:왜!! 어째서!!
마츠나가 카즈키:
마츠나가 카즈키 ROLL 난동(공격)
7
어빌리티: 찌르기
목표치: 5
당신이 공개한 【광기】의 수만큼 목표를 선택하여 명중판정을 한다(에너미의 경우는 1D6명까지 선택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면 목표는 각자 회피판정을 한다. 회피판정에 실패한 목표에게 1D6-2점의 대미지를 입힌다(대미지는 최저 0점).
(자신을 제외한 전원 선택합니다.)
GM:전원, 회피 판정
치바 하루카:...! (다급하게 키무라의 앞을 막아섭니다.)
그림자:
그림자 ROLL 2D6
9
치바 하루카:
치바 하루카 ROLL 2D6
12
마츠나가 카즈키:
마츠나가 카즈키 ROLL 연격(서포트)
2
어빌리티: 고문
목표치: 5
당신이 공격했을 때, 공격 목표가 회피판정에 성공했다면 사용할 수 있다. 공격 목표는 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로 한번 더 회피판정을 해야한다(자신의 플롯치와 관계없이 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로 판정한다). 이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공격이 명중한다.
키무라 아야네:
키무라 아야네 ROLL 2D6
8
GM:키무라, 치바. 고문 판정
키무라 아야네:
키무라 아야네 ROLL 고문
6
목표치: 7
그림자:
그림자 ROLL 고문
7
목표치: 8
치바 하루카:
치바 하루카 ROLL 고문
5
목표치: 7
마츠나가 카즈키:
아하하! 끝까지 모르더라고, 당신들.
저, 요즘 나름 유명인인데... 정말 모르셨어요? 실망이야...
치바 하루카:...? 그, 그러세요...
키무라 아야네:에? 에에??
마츠나가 카즈키:생각해보니 여긴 사람을 죽여도 목격자가 없겠더라고.
기왕 나가는 김에 세 명 더 죽이죠, 뭐.
Handout
비밀
쇼크전원
당신은 살인마다. 이제까지 증거를 남기지 않고 사람을 죽였지만, 결국 범행현장을 목격당하는 바람에 도망치던 참이다. TV, 라디오, 인터넷 같은 매체는 당신의 범행을 보도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다른 PC가 미디어를 접하는 것은 위험하다.
이 【비밀】이 알려지면 당신의 【진정한 사명】은 「【비밀】을 안 PC를 죽인다」가 된다.
이 비밀을 스스로 밝힐 수는 없다.
GM:전원에게 「PC4 마츠나가 카즈키」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마츠나가를 제외한 전원의 이성치가 1 감소합니다.
마츠나가의 진정한 사명이 생존에서 비밀을 안 PC를 죽이는 것으로 변경됩니다.
키무라 아야네:다 같이 나갈 수도 있는데 왜!!!
치바 하루카:...그냥 알리지 않고 조용히 나갈 수 있던 거 아닌가요...
그냥 질 나쁜 쾌락살인마였나.
마츠나가 카즈키:12
살인마에게 뭘 바라요?
GM:12 대미지, 키무라와 치바가 전투에서 탈락합니다.
2라운드
GM:전철의 전조등이 깜빡입니다. 전철이 떠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림자:(모여든 그림자가 다시금 마츠나가를 향해 달려듭니다)
그림자 ROLL 기본 공격(공격)
6
어빌리티: 혼돈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GM:마츠나가, 회피 판정
마츠나가 카즈키:
마츠나가 카즈키 ROLL 2D6
9
GM:그림자는 마츠나가에게 닿기 전
전철의 빛에 쫓겨 물러납니다
마츠나가의 턴
마츠나가 카즈키:(자발적 탈락합니다.)
그림자:(마츠나가의 앞길을 막아서기 위해 움직입니다)
「지각」 가변 특기 《맛》으로 판정합니다.
GM:마츠나가, 맛 판정
마츠나가 카즈키:
마츠나가 카즈키 ROLL 맛
6
목표치: 9
GM:그림자가 마츠나가의 발목을 잡고 늘어집니다...
3라운드
GM:전철이 떠날 준비를 끝마쳤습니다. 지금 당장 타지 않으면, 전철은 키사라기역에서 출발합니다.
그림자:나갈 수 없다... 우리를 두고 떠날 수 없다... (그림자들이 한데 뭉쳐 마츠나가에게 손을 뻗습니다)
그림자 ROLL 기본 공격(공격)
9
어빌리티: 혼돈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마츠나가 카즈키:
마츠나가 카즈키 ROLL 2D6
3
그림자:2
마츠나가 카즈키:(착란이니까... 회피로 생명력 1점 더 깔게요)
GM:마츠나가의 옷이 찢어지며 크게 상처가 벌어집니다. 마츠나가의 턴
마츠나가 카즈키:(마지막으로 자발적 탈락합니다)
그림자:「지각」 가변 특기 《풍경》으로 판정합니다.
마츠나가 카즈키:
마츠나가 카즈키 ROLL 풍경
7
목표치: 9
GM:마츠나가는 그림자에 잡혀 전철에 탑승하지 못하고
4라운드
GM:전철은 문이 닫히며 그대로 키사라기역에서 출발합니다...
더 이상 나갈 길은 없습니다. 모두가 쓰러진 자리 한가운데
마츠나가만이 홀로 남아 다가오는 그림자들을 바라보는 것을 끝으로
길었던 밤이 끝나갑니다...
전투종료
GM:시야는 새빨갛고, 몸은 차가워지고
웅성거리는 소리는 멈추지 않고, 무언가가 꾸물꾸물 다가와 우리의 몸에 닿는 것이 느껴집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