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PG/2020
[인세인] 1/28 리빙데드
하츠_AN
2021. 1. 29. 11:14
GM : 하츠
PC : 하나사키 유코(아솔) 마루야마 야무(하원) 모리 시즈카(단)
OST : Werewolf Plague Lycanthropy Theme
GM:장면 : 이른 아침
많은 승객을 태운 버스가 아침 안개 자욱한 아기타 시의 교외를 달립니다.
승객은 통근 중인 어른 몇 명
그리고 배구부 유니폼을 입은 20명 정도의 학생입니다.
대회에 참가하러 가는 도중인 모양인데, 다들 수다 떠느라 정신이 없습니다.
그런데 안갯속에서 갑자기 한 명의 여성이 버스 앞에 나타나고
GM:버스 운전사는 급브레이크를 밟습니다.
전날부터 비가 왔기 때문인지 버스는 옆으로 쓰러집니다.
아까까지의 즐거운 분위기가 일변하여 버스 안은 아수라장이 됩니다.
학생 하나가 겨우 버스 안에서 기어 나오자
아까의 여성이 그 학생의 눈 앞에 서있습니다.
도움을 요청하려고 손을 내밀자
GM:여성은 그 손을 물어뜯고
학생은 엉겁결에 비명을 지릅니다.
그 소리에 이끌리듯이 어둠 속에서
무수한 좀비들이 버스로 다가갑니다...
장면 : 엘리베이터
GM:마루야마는 3층의 엘리베이터 앞에 서 있습니다.
곧 엘리베이터의 문이 열리는데
그 안에 4층의 주민인 하이바라가 있습니다.
마루야마가 엘리베이터에 타자
2층에서 다시 엘리베이터가 멈추더니 모리 시즈카가 들어옵니다.



GM:엘리베이터는 세 명을 태운 채 1층으로 내려갑니다.
띵ㅡ
GM:엘리베이터의 문이 열리자
로비에 무수한 좀비가 있는 것이 보입니다.

GM:마루야마, 모리. 《죽음》으로 공포판정.

어...?

마루야마 야무 ROLL 죽음

10
목표치: 6

모리 시즈카 ROLL 죽음

6
목표치: 7
GM:모리, 재판정입니다.

모리 시즈카 ROLL 죽음

10
목표치: 7
GM:다음 순간, 좀비들은 일제히 우리들을 향해 걸어옵니다.
그 수는 압도적이며 입구 쪽으로 가는 것도 자살 행위입니다.
.
.
.
GM:우리들이 좀비에게서 도망치면
간발의 차로 우연히 눈앞에서 문이 열리고
우리는 다급하게 문 안으로 뛰어들어 갑니다...
장면3 : 101호실

GM:하나사키 유코가 나가려고 문을 열었는데 마루야마, 모리, 하이바라가 뛰어들어 옵니다.
문 너머에서는 좀비가 문을 두드리는 소리가 들리지만
몇번의 두드림 이후엔 포기했는지 소리가 멈춥니다.



이런 건 영화에서만 봤는데!

GM:좀비들은 연립주택의 복도와 로비 사이를 느릿느릿 배회하는 모양입니다.
문을 통해 밖으로 나가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TV에선 아키타 시 교외에서 버스 사고 및 수수께끼의 폭동이 발생했다는 사실을 알리며
주민들에게 밖으로 나오지 말라고 당부하고 있습니다.
창밖을 보면 무수한 좀비가 배회하고 있습니다.
걸어서 도망치는 것은 불가능할 것 같습니다. 차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GM:전원, 《종말》로 공포판정

모리 시즈카 ROLL 종말

4
목표치: 10

하나사키 유코 ROLL 종말

5
목표치: 7

마루야마 야무 ROLL 종말

7
목표치: 8
GM:핸드아웃 「101호실」, 「201호실」, 「301호실」, 「401호실」, 「하이바라 스미레」가 공개됩니다.
Handout
이름101호실
개요
PC1의 집. 조사판정을 할 때는 《그늘》 특기를 사용한다. 집주인은 무조건 이 판정에 성공할 수 있다. 또, 집주인은 이 집의 【비밀】을 볼 수 있다(정보를 획득한 것이 아니다). 전투에 참가한 캐릭터 수가 3명 이상이 되면 회피판정에 -2 수정을 적용한다.
이 핸드아웃의 【비밀】은 101호실을 무대로 한 장면에서만 조사할 수 있다.
Handout
이름201호실
개요
PC3의 집. 조사판정을 할 때는 《그늘》 특기를 사용한다. 집주인은 무조건 이 판정에 성공할 수 있다. 또, 집주인은 이 집의 【비밀】을 볼 수 있다(정보를 획득한 것이 아니다). 전투에 참가한 캐릭터 수가 3명 이상이 되면 회피판정에 -2 수정을 적용한다.
이 핸드아웃의 【비밀】은 201호실을 무대로 한 장면에서만 조사할 수 있다.
Handout
이름301호실
개요
PC2의 집. 조사판정을 할 때는 《정리》 특기를 사용한다. 집주인은 무조건 이 판정에 성공할 수 있다. 또, 집주인은 이 집의 【비밀】을 볼 수 있다(정보를 획득한 것이 아니다). 전투에 참가한 캐릭터 수가 3명 이상이 되면 회피판정에 -2 수정을 적용한다.
이 핸드아웃의 【비밀】은 301호실을 무대로 한 장면에서만 조사할 수 있다.
Handout
이름401호실
개요
하이바라의 집. 조사판정을 할 때는 《정리》 특기를 사용한다. 집주인은 무조건 이 판정에 성공할 수 있다. 또, 집주인은 이 집의 【비밀】을 볼 수 있다(정보를 획득한 것이 아니다). 전투에 참가한 캐릭터 수가 3명 이상이 되면 회피판정에 -2 수정을 적용한다.
이 핸드아웃의 【비밀】은 401호실을 무대로 한 장면에서만 조사할 수 있다.
Handout
이름하이바라 스미레
개요
당신은 산축 연립주택 레지던스 아기타 401호실의 주민이다. 당신은 출근하려다가 연립주택 로비에서 좀비와 마주쳤다. 간신히 반대 방향으로 도망쳐서 101호실로 피신하긴 했지만, 정신을 차리고 보니 무수한 좀비가 그 주위를 배회하고 있다. 당신의 【사명】은 구조될 때까지 이 방에서 농성하며 살아남는 것이다.
GM:특수 규칙이 공개됩니다.
▶SCENE :: 하나사키 유코

등장인물 : 전원


(세명을 두리번거리며 본다)


그도 그럴게... 좀비는 어디까지나 픽션 이라고 여겨지니까요!





(just 호기심,,,)

GM:좀비는 느릿느릿 걸어오고 있었습니다.
80년대 영화의 좀비 같네요.



(내가 너무 예쁜가?) (아님)




음, 그럼 다들 이웃분들이시네요!
(조금 안도한 듯한 표정입니다)


(마루야마를 멍하니 쳐다봅니다.)


어머나... (모리 보고 조금 놀란 듯 합니다)









(힐끔 권총을 보고)




차가 어느 쪽에 있으세요?


.....저희 집까지 갈 수 있을까요?

여기서 계속 이러고 있는 것보다는 좋을 것 같아요.
그.. 하이바라, 씨였던가? 괜찮으세요?


여기요? 이러다가 창문이라도 깨지면 어떡해요? 여긴 1층이라구요!



(난감한 표정)

거기다... 일단 음음... (고개를 마구 돌리다가 전공책에 쓰여진 이름을 발견합니다.) 하나사키씨 집이잖아요.


GM:하이바라의 분위기를 볼때 설득은 통할 것 같지 않습니다...







그렇긴한데....
(모리의 말에 수긍하며)


(슬쩍 하이바라를 봅니다. 뭔가 그늘진 표정인 것 같은데, 어떤 생각인걸까요?)
(하이바라를 그늘로 조사합니다)
GM:유코, 그늘 판정

하나사키 유코 ROLL 그늘

6
목표치: 5
GM:유코에게 「하이바라 스미레」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Handout
비밀
쇼크전원
사실 당신은 이 이상 사태에 관해 짚이는 것이 있다. 당신은 제약회사에서 죽은 자를 되살리는 바이러스에 관한 연구를 하고 있다. 만약 이것이 당신이 연구하는 바이러스라면 1주일 정도가 지나면 사멸할 것이다. 단, 보균자가 사망하면 바이러스가 활성화하여 좀비가 되어버린다. 좀비에게 물린 (게임상에서 좀비의 공격으로 1점 이상의 대미지를 입은) 캐릭터는 활성화한 바이러스에 감염되며, 클라이맥스 페이즈가 시작하기 전까지 프라이즈 「백신」을 사용하지 않으면 좀비가 되어버린다. 백신은 당신의 집에 있다.
이 비밀을 스스로 밝힐 수는 없다.
(To 하나사키 유코): 이성치가 1 감소합니다
광기카드 현재화
GM:하나사키의 이성치가 감소합니다. 「PC1 하나사키 유코」의 광기카드 【다중인격】이 현재화됩니다.
GM:하나사키에게 감정을 가진 대상이 없으므로, 효과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마루야마, 짐작 판정

마루야마 야무 ROLL 짐작 (서포트)

11
어빌리티: 소리
목표치: 5
누군가가 【정보】를 획득했을 때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의 판정에 성공하면, 그 캐릭터가 획득한 【정보】를 자신도 획득한다(이 효과는, 자신이 신에 등장하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다).
GM:야무에게 「하이바라 스미레」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To 마루야마 야무): 이성치가 1 감소합니다











(패닉 상태인 하이바라 보고 당황한 듯 인상을 찌푸립니다)
▶SCENE :: 마루야마 야무

등장인물 : 전원!!









하이바라씨랑 같이 있는 이곳이.... 어쩌면 제일 위험할지도 모르겠네요.


저는 그래서... 올라갈건데. 여러분들은 같이 가실건가요?

...두명 정도면 사람 한명 들고 옮길 수 있지는 않을까요?





(난감한 표정으로 뺨에 손 올리기)






(곤란하다는 표정)



(곤란한 듯한 표정)








GM:우리가 문을 나와 301호실로 이동하려하자
그르렁거리는 좀비들이 우리에게 다가옵니다...

GM:좀비 두마리가 권총에 쓰러지고
GM:남은 한마리가 우리를 향해 다가옵니다.
GM:메인페이즈의 전투입니다. 체력이 1만 감소해도 탈락하며, 버팅으로 인한 체력 감소 역시 탈락입니다!
GM:탈락시 다른 층으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




GM:두사람은 부딪쳐서 엉켜 넘어졌다가
GM:그대로 101호실 문으로 굴러 넘어집니다
전투종료



(데헷 꽁)
GM:모리와 마루야마의 체력이 1 감소합니다.





조금, 움직임이 어렵더라도 다 같이 가는 게 좋을까요?

(고개를 끄덕입니다.) 다같이 가는게 좋겠어요.


GM:마루야마, 친애 판정

마루야마 야무 ROLL 친애

7
목표치: 5

GM:마루야마에게 「PC1 하나사키 유코」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Handout
비밀
쇼크전원
사실 당신은 자기 집에 찾아온 연인을 죽였다. 당신은 침실의 벽장에 연인의 시체를 숨겼다. 연인과 전화를 하고 있었다는 것은 거짓말이다. 당신의 【진정한 사명】은 자신의 【비밀】을 안 캐릭터를 모두 죽이는 것이다.
이 비밀을 스스로 밝힐 수는 없다.
(To 마루야마 야무): 이성치가 1 감소합니다.

너무하시네요, 남의 프라이버시를 그렇게.. 마움대로 보시다니. (흑흑 하고 입으로 우는 소리를 냅니다.)

우, 우리 빨리 저희 집이나 갈까요? (시즈카에게 후다닥 달려가서 팔짱을 낀채로 문으로 걸어갑니다.)
▶SCENE :: 모리 시즈카

혼자 다녀올거지만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GM:좀비 두마리가 모리를 향해 걸어오다, 한마리가 총에 맞고 쓰러집니다.

모리 시즈카 ROLL 사격

7
목표치: 5


GM:전투 제한은 2라운드입니다.

걸어 다니는 시체 ROLL 기본 공격 (공격)

10
어빌리티: 죽음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GM:모리, 회피 판정

모리 시즈카 ROLL 2D6

6
GM:좀비가 걷어차여 바닥을 구릅니다. 모리의 턴

모리 시즈카 ROLL 기본 공격 (공격)

8
어빌리티: 사격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걸어 다니는 시체 ROLL 2D6

5
GM:좀비가 총신에 얻어맞고 쓰러집니다.
전투종료

GM:모리는 좀비를 뚫고 안전하게 201호에 도착합니다.

이게 분명 여기 쯤 있었을 텐데~!!
(책상 서랍을 뒤적거립니다. 그늘로 201호 조사합니다!)
GM:자동 성공입니다.
확산정보. 전원에게 「201호실」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Handout
비밀
쇼크없음
확산정보. 권총의 탄환이 있다. 이 【비밀】을 가장 먼저 획득한 캐릭터는 권총 탄환을 6발 획득한다.
이 비밀을 스스로 밝힐 수는 없다.
GM:권총의 탄환이 3발에서 9발로 늘어납니다. 탄환의 숫자는 프라이즈의 토큰바를 보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101호실
끼이익
GM:누군가 방문을 여는 소리가 들립니다.
GM:뒤를 돌아보면, 시체가 한 명.

GM:팔을 든 채로 어기적 어기적, 우리에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GM:하나사키, 《놀람》으로 공포 판정

하나사키 유코 ROLL 놀람

11
목표치: 10
GM:하이바라는 어느샌가 101호실 안에서 사라졌습니다...
GM:메인페이즈의 전투입니다. 체력이 1만 감소해도 탈락하며, 버팅으로 인한 체력 감소 역시 탈락입니다!
마루야마, 하나사키. 플롯!


GM:전투 제한은 3라운드입니다. 마루야마의 턴

마루야마 야무 ROLL 기본 공격 (공격)

6
어빌리티: 전쟁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걸어 다니는 시체 ROLL 2D6

6
GM:식칼에 머리가 찔린 시체가 야무의 앞에 쭉 뻗습니다.

으아아아! (펄쩍 뛰고 뒤로 물러나요.)

GM:하나사키의 턴


....나... 빌리겠다곤 말했지만, 언제 돌려줄거라곤 이야기 안했어요.

(말을 끝내고 생긋 웃습니다.)
(상황을 지켜봅니다)
전투종료
GM:야무와 유코의 대치 속에서
쓰러진 좀비만이 덩그러니 집에 남아있습니다.
▶SCENE :: 하나사키 유코

등장인물 : 전원
자,그럼, 하이바라씨는 어디가셨는지... (두리번 거려봅니다)
(마루야마에게서 시선을 떼고!)

GM:소란스러운 틈에 창문을 열고 도망친 것 같습니다.
창문이 약간 열린채로 바람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그러면, 모리씨와 합류해서 차키를 가지러 3층과.. 하이바라씨의 집인 4층에 한번 가볼까요.
그러고나서 어떻게 할지 상의해봐요. (생긋)

다함께 있는게 좋겠죠.

준비 되시면 열게요..~



GM:하나사키가 문을 열자, 문 앞에서 기다리던 좀비 세마리가 손을 뻗으며 달려듭니다!
GM:메인페이즈의 전투입니다. 체력이 1만 감소해도 탈락하며, 버팅으로 인한 체력 감소 역시 탈락입니다!
탈락시 다른 층으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


GM:유코와 야무. 버팅입니다.

GM:유코와 야무의 체력이 1 감소합니다.

전투종료
GM:두 사람은 1층에 갇혔습니다...

.....뭔가, 도움이 될만한게...
(하며 주변을 둘러봅니다.)
(그늘 하나하나 상세하게 101호를 뒤져봅니다)

GM:자동 성공입니다.
확산정보. 전원에게 「101호실」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Handout
비밀
쇼크전원
확산정보. 침실에 시체가 있던 흔적이 있다.
이 비밀을 스스로 밝힐 수는 없다.
전원, 이성치가 1 감소합니다.


▶SCENE :: 마루야마 야무

등장인물 : 전...원! (가능한가?)

(여전히 유코를 경계하며 천천히 1층 문을 엽니다.) 이렇게 안오는걸 보면... 모리씨도 3층이나 그런데 가서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GM:마루야마가 문을 열면, 좀비 세마리가 마루야마를 향해 다가옵니다.


GM:=
(To GM)rolling 3d6
(++)
2
2
5
9
GM:좀비 두마리가 뒤엉켜 1층의 베란다 밖으로 떨어집니다.




걸어 다니는 시체 ROLL 기본 공격 (공격)

4
어빌리티: 죽음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GM:식칼에 맞은 좀비의 손이 뚝 떨어집니다
야무의 턴

마루야마 야무 ROLL 기본 공격 (공격)

9
어빌리티: 전쟁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걸어 다니는 시체 ROLL 2D6

7
GM:우산에 맞은 좀비가 뒤로 쓰러집니다.
전투종료


GM:모리가 중간에서 일행과 합류하고, 전원은 3층에 도착합니다.



쓸쓸했답니다...




GM:301호의 문이 열렸습니다.
GM:확산정보. 전원에게 「301호실」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Handout
비밀
쇼크없음
확산정보. 여러 가지 아이템이 있다. 이 【비밀】을 가장 먼저 획득한 캐릭터는 프라이즈 「차키」와 아이템 「무기」 1개를 획득한다.
이 비밀을 스스로 밝힐 수는 없다.
마루야마는 프라이즈 「차키」와 아이템 「무기」를 획득합니다. 무기의 경우 시트상에 기입해주세요.

GM:차 키를 챙기고 주위를 둘러보면

GM:창밖에서 불길이 치솟고 있습니다.
GM:쓸데없이 상황을 질질 끌면
최악의 사태를 맞이할 것 같습니다.


GM:제 3사이클이 끝나기 전까지 탈출하지 못하면 불길에 휩싸여 일행은 전멸당합니다.
장면은 야무의 장면으로 이어집니다.




▶SCENE :: 모리 시즈카

달리 더 볼 것은 없나요? 바로 1층으로 가나요?







GM:모리에게 「하이바라 스미레」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모리의 이성치가 1 감소합니다


4층으로 가는 게 낫겠네요.


모리 시즈카 ROLL 사격

6
목표치: 5
모리 시즈카 ROLL 사격

7
목표치: 5

GM:좀비 두마리를 쓰러트리고, 일행은 모리를 따라 4층으로 이동합니다.


GM:401호실 문은 잠겨있습니다. 인기척은 없습니다.





GM:(*네!)

저는 주거침임이 취미는 아니라서?





(사격으로 마루야마에게 감정판정 시도합니다!)
GM:모리, 사격 판정

모리 시즈카 ROLL 사격

7
목표치: 5
모리 시즈카 ROLL 유혹 (서포트)

7
어빌리티: 인내
목표치: 5
감정판정에 성공했을 때 사용할 수 있다. 감정판정의 목표는 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로 판정을 해야 한다. 해당 판정이 실패한 경우, 이 어빌리티의 사용자는 자신에 대해 감정판정의 목표가 획득하는 【감정】의 종류나 속성을 마음대로 결정하며, 또한 목표의 【거처】나 목표가 가진 아이템 1개를 획득(강탈)할 수 있다.
GM:야무, 인내 판정

마루야마 야무 ROLL 인내

7
목표치: 6
GM:유혹 어빌리티 실패입니다. 야무, 모리. 감정표 굴려주세요.


모리 시즈카

감정표
공감(플러스) / 불신 (마이너스)





모리 시즈카:(헤헤... 저는 마루야마가 느끼는 감정이랑 같은 감정을 느끼고 있단 의미로 공감 가져갈게요)
▶SCENE :: 마루야마 야무

안쓴지 꽤 되었지만... 그렇다고 어디 나쁜짓에 사용했던건 아닌데요!


(뭔가 단단히 착가하고 있습니다)




GM:야무, 정리 판정

(감정수정 +1 해줘요!!)
GM:야무의 달성치에 +1 수정이 붙습니다.

마루야마 야무 ROLL 정리

7
목표치: 6
GM:확산정보. 전원에게 「401호실」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Handout
비밀
쇼크없음
확산정보. 백신이 있다. 이 【비밀】을 가장 먼저 획득한 캐릭터는 프라이즈 「백신」을 획득한다.
이 비밀을 스스로 밝힐 수는 없다.
GM:마루야마는 프라이즈 「백신」을 획득합니다.
Handout
이름프라이즈 「백신」
개요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다. 이 백신을 주사하면 체내에 있는 좀비화 바이러스를 미활성 상태로 되돌릴 수 있다. 사용하면 이 프라이즈는 없어진다. 401호실에서 《약품》으로 계획 판정을 성공하면 백신을 하나 복제할 수 있다. 실패하면 백신이 하나 사라진다. 한 번 복제할 때마다 복제를 위한 계획 판정에 -2의 수정이 적용된다. 이 프라이즈에 비밀은 없다.

GM:프라이즈 「백신」의 복제는 주요 행동에 포함됩니다. 백신의 복제에 실패할 시 백신은 소멸합니다. 한 번 복제할 때마다 판정에 -2의 수정이 적용됩니다.








GM:백신 저장고를 살피면 원래는 두개가 있었어야 할 공간 같습니다. 현재는 하나만 남은 걸 마루야마가 챙겼습니다.


▶SCENE :: 모리 시즈카


올라오시면서 꽤 고전하셨나 보네요. (유난히 상처가 많은 아루야마를 봅니다.) 집에 구급 상자 정돈 있겠죠~?
조금만 참아보세요~ (인내로 마루야마 회복판정 가능할까요?)

GM:모리, 인내 판정

모리 시즈카 ROLL 인내

7
목표치: 5
GM:마루야마의 체력이 1 회복됩니다.
▶SCENE :: 하나사키 유코

등장인물 : 전원


(To 하나사키 유코): 그럼요 음음

아..~ 럭키~





(To 마루야마 야무): 몸상태가 점점 나빠집니다. 눈이 흐릿합니다.
(To 마루야마 야무): 클라이맥스 전까지 백신을 사용하지 못하면, 위험한 일이 벌어질 것 같습니다...









GM:마루야마에게 프라이즈 「백신」이 사용됩니다.
마루야마는 좀비 바이러스에 면역이 됩니다. 프라이즈 「백신」이 파기됩니다.
(To 마루야마 야무): 바이러스가 치료되었습니다.

마루야마씨, 백신이 필요하셨던 걸까요..~








(손으로는 아까 넘어진 머리에 치료합니다. 구급상자의 내용물로)
(그늘이 져서 잘 안 보이지만.. 애써봅니다)
(그늘로 회복판정 할게요)

GM:유코, 그늘 판정

하나사키 유코 ROLL 그늘

5
목표치: 5
(체력 회복할게요!)
GM:유코의 체력이 1 회복됩니다.

당연한 거, 아닐까요..~
(유순하게 웃습니다)


(밝은 곳에서 치료 마치고)
그럼, 슬슬 내려가볼까요..~

물론 차에 탈때는 식칼은 트렁크에 넣어야해요. (힐끔!)

(일단 주차장까지 식칼 들고는 갑니다)
GM:우리가 계단을 내려가 주차장으로 향하면
서있는 차들 사이로 좀비들이 천천히 움직이는 게 보입니다.
좀비를 뚫지 못하면, 차로 들어가지 못할 것 같습니다...

모리 시즈카 ROLL 사격

9
목표치: 5
모리 시즈카 ROLL 사격

10
목표치: 5
모리 시즈카 ROLL 사격

7
목표치: 5

모리 시즈카 ROLL 사격

7
목표치: 5
GM:3번째 판정까지 성공입니다. 좀비 세마리가 머리가 뚫려 연달아 쓰러집니다

(그럼... 감정수정도 하겠습니다! +1!)
(그리고 이성치 깝니다!)
GM:재판정입니다, 모리. 수정을 받아 목표치는 7입니다.

모리 시즈카 ROLL 사격

6
목표치: 5
GM:재판정입니다, 모리.

모리 시즈카 ROLL 사격

5
목표치: 5
GM:총알은 옆에 있던 다른 사람의 자동차의 창문을 박살냅니다
야무의 차는 다행히 맞지 않았습니다.

(눈으로 열심히 상처가 나지 않았는지 살펴요)
GM:야무의 차는 멀쩡합니다







(팔랑팔랑)


GM:좀비들의 시체를 밟고 마지막 좀비가 우리에게 걸어옵니다

GM:=
(To GM)rolling 1d3+3
()
+32
5
GM:유코, 모리. 버팅입니다. 둘의 체력이 1 감소합니다.
GM:유코, 모리. 특기리스트 굴려주세요.

하나사키 유코 ROLL 2D6

6

모리 시즈카 ROLL 2D6

9
GM:턴은 모리가 먼저 돌아옵니다. 라운드 제한은 4라운드입니다.




걸어 다니는 시체 ROLL 기본 공격 (공격)

9
어빌리티: 죽음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GM:모리, 회피판정


모리 시즈카 ROLL 2D6

9
GM:좀비가 차에 걸려 넘어집니다. 차의 비상벨이 시끄럽게 울립니다.
야무의 턴


마루야마 야무 ROLL 기본 공격 (공격)

6
어빌리티: 전쟁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걸어 다니는 시체 ROLL 2D6

8
GM:대미지!

GM:전원에게 「PC2 마루야마 야무」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Handout
비밀
쇼크전원
사실 당신은 도망치다가 좀비에게 물렸다. 만약 좀비가 영화 속 그대로의 존재라면 당신도 좀비가 될지도...? 당신의 【진정한 사명】은 좀비가 되지 않는 것이다.
이 비밀을 스스로 밝힐 수는 없다.


(괜히 다시 열이 받는지 밀대를 쥔 손에 힘이 들어갑니다.)
10
GM:야무가 밀대를 휘두르자, 좀비의 머리가 박살나며 멀리 날아갑니다.



GM:유코의 턴



(잠깐 식칼 내려보고 3초 있다가, 그대로 땅바닥에 던져요)
(그리고 양손 펼쳐서 아무것도 없는 걸 보여주고..)
(지켜봅니다!)
전투종료

GM:차키는 야무의 손에 쥐어져 있습니다.


차가 어느 거세요?

...전원 충분히 탈 수 있을거에요.

GM:야무의 손짓을 받고 전원이 차에 탑승하면
붉은 차는 주차장을 빠르게 빠져나갑니다.
GM:도시는 불타고 있고
곳곳에선 사람의 비명 소리가 들립니다.
멸망의 한가운데지만... 우리가 더 이상 할 수 있는 일은 없습니다.
붉은 자동차는 세명을 태운채로, 혼잡한 거리를 빠르게 빠져나갑니다...
ED :: 리빙데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