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PG/2020
[인세인] 1/27 키사라기역
하츠_AN
2021. 1. 27. 17:49
GM : 하츠
PC : 치바 하루카(단) 호리에 키라라(먘) 키무라 아야네(Shine) 마츠나가 카즈키(자리빙)
OST : Silent Hill
GM:평소처럼 전철을 타고 집으로 돌아가려던 어느 날 밤.
덜컹거리는 소음에 맞춰 꾸벅꾸벅 졸다보면
전철은 처음 보는 역에 멈추어 섭니다.
이상함을 느끼고 내리면, 어두컴컴한 외길 선로의 플랫폼에는 「키사라기」라고 적힌 낡은 역 이름 표시판이 하나 서 있습니다.
역 주변은 어두컴컴하고
초원이 펼쳐져 있습니다.
GM:밤하늘 아래로 산의 능선이 보이고
산 중턱에는 희미한 빛이 빛나며
큰북과 종을 치는 소리가 들려옵니다.
표시판의 뒤쪽 방향은 「야미」, 앞쪽 방향은 「카타스」라고 적혀 있습니다.
멈춰선 전철은 움직일 기미가 없습니다. 한동안은 이곳에 머물러야 할 것 같습니다...
핸드아웃 「카타스」, 「야미」, 「움직이지 않는 전철」, 「아무도 없는 개찰구」가 공개됩니다.
Handout
이름카타스
개요
「카타스」방면의 노선을 따라간다.
Handout
이름야미
개요
「야미」방면의 노선을 따라간다.
Handout
이름움직이지 않는 전철
개요
플랫폼에 멈춘 채로 움직이지 않는 전철. 플랫폼에 닿은 운전석 문이 열려있다.
Handout
이름아무도 없는 개찰구
개요
표를 넣는 상자가 말뚝에 묶여 있을 뿐인 개찰구. 아무도 없다. 여기를 지나가면 역 바깥으로 나갈 수 있을 것 같다.
▶SCENE :: 마츠나가 카즈키

등장인물 : 전원
갑자기 플랫폼의 조명이 꺼진다. 빛만이 어둠을 가르고 있다. 누군가 당신을 부르는 소리가 들려온다…….
...... 허어... (혀를 차고는) 이젠 조명 상태까지 안 좋은 것 같은데요?



저도 전화는 터지지 않네요. 무용지물인가.
(그렇게 주변을 훑다가.)
(To GM)rolling 1d3
()
3
3




GM:카즈키, 교양 판정

마츠나가 카즈키 ROLL 교양

4
목표치: 5
... 하핫
GM:카즈키, 재판정입니다.

마츠나가 카즈키 ROLL 교양

5
목표치: 5

GM:카즈키, 키무라. 시트의 감정표 굴려주세요.


마츠나가 카즈키

감정표
애정(플러스) / 질투(마이너스)


키무라 아야네

감정표
동경(플러스) / 열등감(마이너스)
(이 상황에 당황하지 않는 마츠나가를 보며 동경 가져갑니다)

▶SCENE :: 호리에 키라라

등장인물 : 전원
어디선가 비릿한 쇠 냄새가 난다. 뭔가가 피를 흘리고 있는 건가?
(눈치를 살피다, 먼저 입을 열어 말을 꺼내기 시작합니다.)
저, 제 이름은 호리에 키라라예요. 그냥, 출근하던 길이었는데.







(그러다 두어번 킁킁대더니 코를 막고 주변을 두리번댄다. 뭐지, 이 냄새는...)








(메이드 카페... 엔 관심이 없기에...)

저희, 일단 움직여봐야 하지 않을까요?!
10분이나 기다렸는데, 열차는 커녕 아무것도 오지 않았잖아요.








GM:키라라, 카메라 판정

호리에 키라라 ROLL 카메라

10
목표치: 5
GM:키라라에게 「움직이지 않는 전철」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Handout
비밀
쇼크전원
운전석에는 아무도 없다. 스마트폰이 떨어져 있다. 스마트폰과 함께 떨어져 있는 장갑 같은 것을 발견해서 주워 올린다. ……몸에서 벗겨낸 사람의 손가죽인 것 같다. 이런 것을 끼는 존재라니 대체……? 《고문》으로 공포 판정. 프라이즈 「통신 가능한 스마트폰」을 획득한다.
이 비밀을 스스로 밝힐 수는 없다.
(To 호리에 키라라): 이성치가 1 감소합니다
(To 호리에 키라라): 《고문》으로 공포 판정.
GM:키라라는 프라이즈 「통신 가능한 스마트폰」을 획득합니다.
Handout
이름프라이즈 「통신 가능한 스마트폰」
개요
전철 운전석에 떨어져 있던 스마트폰. 전화와 인터넷이 되는 것 같다. 소유자는 마음대로 【비밀】을 볼 수 있다.
Handout
비밀
쇼크없음
자기 장면에 사용하여 무작위로 「키사라기 역」에 관련된 소문을 얻는다. 이 행동은 자기 장면에 할 일반적인 행동과는 별개로 할 수 있다.
이 비밀을 스스로 밝힐 수는 없다.

호리에 키라라 ROLL 고문

7
목표치: 6
(To 호리에 키라라): 매크로, 검색표가 개방됩니다. 장면에서 한번씩 검색표를 굴려, 「키사라기 역」에 관련된 소문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 소리도 없었죠. 그럼 문을 벌컥 열었을거예요. )



GM:전원에게 「움직이지 않는 전철」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호리에 제외, 전원 이성치가 1 감소합니다.
호리에 제외 전원, 《고문》으로 공포 판정.


(To GM)rolling 2d6
(+)
3
5
8


치바 하루카 ROLL 고문

9
목표치: 7

키무라 아야네 ROLL 고문

12
목표치: 7

(비명을 꾹 참고는, 스마트폰을 챙겨듭니다.)
... 여기, 오래 있어서 좋은 곳은 아닌 것 같아요.



GM:스페셜입니다. 키무라의 이성치가 1 회복됩니다.



누군가를 찾으면 도움을 요청할 수 있을지도 몰라요.


(*장면 닫을게요!)

▶SCENE :: 치바 하루카

등장인물 : 전원
갑자기 플랫폼의 조명이 꺼진다. 빛만이 어둠을 가르고 있다. 누군가 당신을 부르는 소리가 들려온다…….
괘, 괘, 괜찮을까요?? 정통 키사라기 괴담에 의하면 이 역에 가만히 있는것이 그나마 안전하다는 글을 본 적이 있는데... (덜덜덜덜덜)





(치바를 물끄러미 바라보고는)
여기, 아까부터 계속 조용하지 않았나요?



끄응, 확실히. 엄청 시끄러웠던 것 같기도 하고. 으음... ... (턱을 매만지며 잠시 고민하다)


어라, 맛있는 걸 들고 계시네요. 나도 간식이라도 살 걸 그랬나...

GM:치바, 암흑 판정

치바 하루카 ROLL 암흑

8
목표치: 5
GM:확산정보, 전원에게 「아무도 없는 개찰구」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Handout
비밀
쇼크없음
확산정보. 주변은 어두컴컴하다. 역사 바로 밖에는 공중전화 박스가 있다. 풀에 뒤덮이고 금이 간 아스팔트 길을 따라 가로등이 점점 이어지고 있다. 역 주위는 온통 풀투성이고, 건너편에는 산이 보인다. 산 중턱에서는 흐릿하게 빛이 깜빡이고 있다. 핸드아웃 「전화 박스」, 「북소리」, 「가로등이 비추는 길」을 공개한다.
이 비밀을 스스로 밝힐 수는 없다.
핸드아웃 「전화 박스」, 「북소리」, 「가로등이 비추는 길」이 공개됩니다.
Handout
이름공중전화 박스
개요
꽤 오래된 전화 박스. 안에서 전화가 울리고 있다.
Handout
이름북소리
개요
멀리서 들려오는 북소리에 귀를 기울여 본다.
Handout
이름가로등이 비추는 길
개요
가로등을 따라 걸어간다. 길은 초원 사이를 구불구불 지나며 산 쪽으로 이어져 있다.









▶SCENE :: 키무라 아야네

등장인물 : 전원
졸다가 괴로워져서 눈을 뜬다. 뭔가 악몽을 꾼 것 같은데…


네에?! 에! 네!






히익...














GM:키무라, 소리 판정

키무라 아야네 ROLL 소리

9
목표치: 7


GM:치바, 짐작 판정

치바 하루카 ROLL 짐작 (서포트)

11
어빌리티: 소리
목표치: 5
누군가가 【정보】를 획득했을 때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그 캐릭터가 획득한 【정보】를 당신도 획득할 수 있다. (이 효과는 당신이 장면에 등장하지 않았더라도 사용할 수 있다.)
GM:호리에를 제외한 전원에게 「북소리」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Handout
비밀
쇼크전원
귀를 기울이고 있으니 북소리가 머릿속에서 울리기 시작한다. 듣고 있자니 점점 산 쪽으로 가야만 할 것 같은 기분이 든다……. 《꿈》으로 공포 판정.
이 비밀을 스스로 밝힐 수는 없다.


마츠나가 카즈키 ROLL 꿈

8
목표치: 10

치바 하루카 ROLL 꿈

8
목표치: 7
(To 치바 하루카): 이성치가 1 감소합니다
(To 마츠나가 카즈키): 이성치가 1 감소합니다
(To 키무라 아야네): 이성치가 1 감소합니다

키무라 아야네 ROLL 꿈

7
목표치: 10
GM:(공판 실패하면 카드는 한장씩 알아서 뽑아주시기!)




▶SCENE :: 마츠나가 카즈키

등장인물 : 전원
파사사사삿! 어둠 속에서 왠 날갯소리가 들리더니 뭔가가 머리 위를 지나 날아갔다.
으앗! (순간 화들짝 놀라며 몸을 떤다.)
...... 휴... 시골이라 그런가, 벌레가 많네요...




(진저리를 치며 고개를 절레절레)




GM:카즈키, 고통 판정


마츠나가 카즈키 ROLL 고통

5
목표치: 5
GM:확산정보, 전원에게 「가로등이 비추는 길」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Handout
비밀
쇼크없음
확산정보. 구불구불한 길을 걷고 있으려니 홀로 서 있는 전신주와 길을 걷는 누군가가 보인다. 가로등 아래에는 지장보살처럼 생긴 돌덩어리가 서 있지만, 자세히 보니 그냥 마모된 돌기둥이다. 핸드아웃 「전신주」,「사람」을 공개한다.
이 비밀을 스스로 밝힐 수는 없다.
핸드아웃 「전신주」, 「사람」이 공개됩니다.
Handout
이름전신주
개요
길 도중에 뜬금없이 서 있는 둥근 나무기둥. 전신주……인가? 그 밑동에 작은 사당 같은 것이 있다.
Handout
이름사람
개요
길을 걸어 가는 키 작은 인물. 하얀 옷을 입고 있다.












▶SCENE :: 호리에 키라라

등장인물 : 전원
어둠 속을 홀로 걷는다. 등 뒤에서 기분 나쁜 발소리가 다가오는 것 같은데…….
키무라씨의 말이 맞아요. 우리처럼 휘말린 사람일 수도 있고.
그래도 아무도 없는 것 보다는 나은걸요?



(큰 소리로, 멀리 있을 사람을 불러봅니다.)
실례합니다~ 저기, 말씀 좀 여쭙고 싶은데요~?!
(방긋. 예의바른 서비스 웃음을 띄운 채!)
(웃음 으로 사람 조사해봅니다.)
GM:호리에, 웃음 판정

호리에 키라라 ROLL 웃음

6
목표치: 5
GM:호리에에게 「사람」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Handout
비밀
쇼크PC2
얼굴을 가린 주름투성이 노파다. 감정을 읽을 수 없는 눈으로 당신을 보며 입을 연다. 「잘 돌아왔다. 어서 산으로 가거라.」 그렇게 말하며 산 쪽을 가리킨다. 핸드아웃 「대불」을 공개한다.
이 비밀을 스스로 밝힐 수는 없다.
(To 호리에 키라라): 이성치가 1 감소합니다
(To 호리에 키라라): 핸드아웃 「대불」이 공개됩니다.
Handout
이름대불
개요
역에서 본, 산 능선에서 불쑥 솟은 커다란 입상의 실루엣. 대불……일까?
노인:... ...



GM:이질적인 눈동자를 가진 노인은, 키라라를 가만히 지켜보다 고개를 숙입니다.

좀, 이상해요. 저 사람... ...
(망설이는 목소리로 노파가 제게 말해준 것을 모두에게 알려줍니다.)
길은 커녕, 다짜고짜 산 으로 가라는데...
(사람의 비밀 공개합니다.)
GM:전원에게 「사람」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핸드아웃 「대불」이 공개됩니다.


마치 우리가 전에 한 번 이곳에 방문한 적이 있는 것처럼...

(침을 꿀꺽 삼키며, 운전석에서 얻은 핸드폰을 꺼내듭니다.)



(꺼림칙)










(망설임없이 그것을 누르면. 키사라기 역에서의 금기 TOP 10이 나열되어있죠.)

(아닙니다)


(터널에 들어가면 끝장이라고 한다. 건너편에서 차가 기다리고 있다.)


어쩌면, 마냥 헛소리가 아닐지도 모르겠어요.
(무언가 생각나는게 있는 듯. 말을 아낍니다.)

하지만 우린 지금 개찰구 밖으로 나왔으니... 아무래도 상관 없으려나요...

▶SCENE :: 치바 하루카

등장인물 : 전원
올려다보니 밤하늘에 수 놓인 별도 어딘지 모르게 어두워 보인다. 점점 더 불안해진다…
(끄응...)




(그리곤 고개를 들어 앞에 있는 대불을 쳐다봅니다. 어두워서 보이는 것이라곤 그 형태 뿐이지만, 안경을 닦고 자세히 들여다봐요.)
(암흑으로 대불 판정할게요!)
GM:치바, 암흑 판정

치바 하루카 ROLL 암흑

6
목표치: 5
GM:확산정보, 전원에게 「대불」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Handout
비밀
쇼크전원
확산정보. 그것이 천천히 몸을 움직였다. 이건……대불 같은게 아니야! 무시무시하고 거대한, 살아있는 무언가다……! 《종말》로 공포 판정.
이 비밀을 스스로 밝힐 수는 없다.

(띠용)
GM:전원, 이성치가 1 감소합니다.

GM:전원, 《종말》로 공포 판정.

치바 하루카 ROLL 종말

8
목표치: 6

마츠나가 카즈키 ROLL 종말

5
목표치: 9


호리에 키라라 ROLL 종말

7
목표치: 8


키무라 아야네 ROLL 종말

8
목표치: 9

아니야, 부, 분명히. 움직였어요. 이렇게 눈을 "꿈뻑" 하고 ... ...!!

히... 익.... 역, 역시 내려갈래요. 싫어... (굼실굼실)
▶SCENE :: 키무라 아야네

등장인물 : 전원
파사사사삿! 어둠 속에서 왠 날갯소리가 들리더니 뭔가가 머리 위를 지나 날아갔다.
히익! 또 벌레? 또 벌레인건가요?!









물론 여기에 처음 왔다는 건 사실이지만요.



정말 아는사람만 아는 곳이 아닐까, 싶어요.




GM:아야네, 미디어 판정

키무라 아야네 ROLL 미디어

7
목표치: 5
GM:아야네에게 「전신주」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Handout
비밀
쇼크없음
전신주에는 무수한 못이 박혀있다. 사당 안을 들여다보니 뭔가와 눈이 마주쳤다! 순간적으로 깜짝 놀랐지만, 마음을 가라앉히고 다시 보니 거울이다. 거울 앞에는 무언가의 고기가 공양 되어있다. 거울을 가지고 갈 수 있다. 프라이즈 「소가 조각된 거울」을 획득한다.
이 비밀을 스스로 밝힐 수는 없다.

GM:아야네는 프라이즈 「소가 조각된 거울」을 획득합니다.
Handout
이름프라이즈 「소가 조각된 거울」
개요
뒷면에 소의 머리가 조각된 둥근 금속 거울. 오래된 물건으로 보인다. 거울의 반사면은 탁해서 들여다봐도 흐릿한 상밖에 보이지 않는다. 소유자는 마음대로 【비밀】을 볼 수 있다.
Handout
비밀
쇼크없음
소의 입 주위에 말라붙은 피가 묻어 있다. 달라붙은 피 아래에 뭔가 글자가 새겨진 것 같다. 「소가 조각된 거울」에 생명력을 1점 바치고 '자발적인 탈락'에 성공한 PC는 본인 대신 거울에 비친 모습을 남겨두고 전철에 탈 수 있다.
이 비밀을 스스로 밝힐 수는 없다.

GM:마츠나가 에게 「전신주」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GM:치바, 짐작 판정

치바 하루카 ROLL 짐작 (서포트)

7
어빌리티: 소리
목표치: 5
누군가가 【정보】를 획득했을 때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그 캐릭터가 획득한 【정보】를 당신도 획득할 수 있다. (이 효과는 당신이 장면에 등장하지 않았더라도 사용할 수 있다.)


GM:치바에게 「전신주」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GM:전원에게 「전신주」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보통 이런건 건드리지 않는 게 상책인데 말이에요...



GM:북소리와 종소리가 점점 가까워집니다.
점점 가까워지는 북소리와 종소리에 신경 쓰여 산 쪽을 본다면
「대불」의 실루엣이 아까와는 달라졌다는 것을 알아차립니다.

GM:마치 우리들 쪽으로 방향을 바꾼 것 같습니다.
저것은 정말로 대불일까?
아니 이 세상의 물건이 맞을까?

GM:그런 의심이 커집니다.
전원, 《우주》로 공포 판정

마츠나가 카즈키 ROLL 우주

8
목표치: 10

치바 하루카 ROLL 우주

8
목표치: 9

호리에 키라라 ROLL 우주

11
목표치: 11

키무라 아야네 ROLL 우주

2
목표치: 12

광기카드 현재화
GM:키무라의 판정 중 펌블이 나왔습니다. 「PC2 호리에 키라라」의 광기카드 【의심암귀】가 현재화됩니다.
호리에, 자신 이외에 대미지를 입힐 캐릭터를 한 명 선택해주세요.





아까부터 괴담이니 뭐니, 잔뜩 아는 척 하시더니.
치, 치바씨. 당신이 거, 건드린게. 분명해 ... ...!!

(완전 억울)

GM:치바, 2 데미지
광기카드 현재화

GM:키무라의 광기카드가 4장이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키무라의 4번째 광기카드가 강제로 개방됩니다.
「PC3 키무라 아야네」의 광기카드 【공포증】이 현재화됩니다.

GM:새로운 【광기】 공개 전까지 키무라는 자신의 공포심으로 지정된 특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 당신도 한패인거죠? 이 어수룩한 오타쿠랑.. ...!

(To 키무라 아야네): 죽음 특기 사용이 제한됩니다.





그렇다고 남은 시간동안 무턱대고 겁에 질려 옆에 있는 사람과 싸울 셈이에요?
여러분이 그러시니까 여기, 학생도 지금 무서워하고 있잖아요! (키무라 도닥도닥)


... ...
GM:시간은 흐르고 있습니다...
▶SCENE :: 호리에 키라라

등장인물 : 전원
라디오의 잡음 같은 소리가 들려온다. 잡음 사이사이에 뭔가 섬뜩한 단어가 들린 것 같은 기분이 들지만, 제대로 파악할 수가 없다.
(사태가 진정된건, 얼마간의 시간이 흐른 뒤입니다.)
(격양된 분위기가 조금 가라앉아요.)



그렇네요... 아무것도 아니에요. 아무래도 제가 헛것을 들었나봐요.



... 아까는 험하게 말해서, 죄송했어요.
그리고, 키무라씨도. 그. 실례가... 많았어요. (민망한 듯, 고개를 돌린 채 서툴게 사과를 합니다.)




좋아요. 그럼, 다시 힘내서 움직여볼까요!
마을은 대강 돌아봤으니, 어쩌면 다시 돌아가야 할 필요가 있을지도 모르겠어요.
(손뼉을 챱. 치며 시선을 모으고는)



(저희 가게에 서비스 잔뜩 넣어드릴게요. 그리고 윙크)
(친애 로 치바에게 감정판정하겠습니다.)
GM:호리에, 친애 판정

호리에 키라라 ROLL 친애

9
목표치: 5
GM:호리에, 치바. 감정표 굴려주세요.

호리에 키라라

감정표
공감(플러스) / 불신 (마이너스)

치바 하루카

감정표
공감(플러스) / 불신 (마이너스)

(애초에, 처음부터 이 역에 대해 잘 알고 있는 것 처럼 말하던 치바를 완전히 믿긴 어렵습니다.)
(그리고, 전 오타쿠는 딱 질색이에요.)
(치바에게는 불신을 품겠습니다.)

(호리에에게는 공감을 느낍니다!)

광기카드 현재화
GM:치바가가 호리에에게 플러스 감정을 가집니다. 「PC4 마츠나가 카즈키」의 광기카드 【우행】이 현재화됩니다.
PC 전원에게 마츠나가의 【거처】가 공개되고, 마츠나가의 이성치가 1 감소합니다.






어서 뱉어요. 빨리!











(곧 아무 일도 아니라는 듯, 눈을 꿈뻑이고는 폰을 넣어둡니다.)
▶SCENE :: 치바 하루카

등장인물 : 전원
시야 구석에서 기분 나쁜 무언가가 지나갔다. 눈의 착각……인가?
(뭐... 뭐야) (파드득)
(안경을 닦고 다시 씁니다. 착각... 인가?)




(터덜터덜, 힘이 빠진 걸음을 옮기고 있습니다.)


(뭐든 잘 참아내고 넘기는 마츠나가를 신기하다는 듯 바라보고 있습니다. 인내로 PC4의 비밀 조사합니다.)

GM:치바, 인내 판정

치바 하루카 ROLL 인내

3
목표치: 5
(다행이다...)
(역시 타인과 벽을 쌓은거야)


▶SCENE :: 키무라 아야네

등장인물 : 전원
파사사사삿! 어둠 속에서 왠 날갯소리가 들리더니 뭔가가 머리 위를 지나 날아갔다.




(내일 근무란 말이에요!)



(공포심과 시끄러움에대한 짜증을 담아 원한으로 판정하겠습니다.)

키무라 아야네 ROLL 원한

3
목표치: 6


GM:키무라, 지불할 코스트는? 이성치? 체력?

GM:키무라의 체력이 1 감소합니다. 재판정입니다, 키무라.

키무라 아야네 ROLL 원한

12
목표치: 6
GM:스페셜입니다. 체력과 이성치 중 하나를 회복해주세요.
키무라와 마츠나가에게 「공중전화 박스」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Handout
비밀
쇼크전원
수화기를 들자 누군가가 「돌아가고 싶다면 한 명 두고 가」라고 속삭였다. 비인간적인 목소리에 소름이 돋는다……. 《혼돈》으로 공포 판정.
이 비밀을 스스로 밝힐 수는 없다.

(To 키무라 아야네): 이성치가 1 감소합니다
(To 마츠나가 카즈키): 이성치가 1 감소합니다

마츠나가 카즈키 ROLL 혼돈

8
목표치: 7

키무라 아야네 ROLL 혼돈

10
목표치: 11
(To 키무라 아야네): 카드 뽑아주시기
광기카드 현재화


GM:키무라가 공포판정에 실패합니다. 「PC3 키무라 아야네」의 광기카드 【절규】가 현재화됩니다.
「지각」 가변 특기 《예술》로 판정합니다.
키무라 제외 전원, 《예술》로 공포판정

마츠나가 카즈키 ROLL 예술

5
목표치: 8

치바 하루카 ROLL 예술

3
목표치: 8

호리에 키라라 ROLL 예술

6
목표치: 9
광기카드 현재화
GM:마츠나가가 공포판정에 실패합니다. 「PC4 마츠나가 카즈키」의 광기카드 【어둠의 축복】이 현재화됩니다.
마츠나가, 비밀을 얻을 캐릭터를 한 명 선택해주세요.

(호리에 키라라로!)

GM:마츠나가에게 「PC2 호리에 키라라」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Handout
비밀
쇼크전원
당신은 이 장소를 알고 있다! 이곳은 당신이 태어난 고향이다. 잘 기억나지는 않지만, 매우 무서운 세계였다. 왜 돌아와 버린 걸까? 당신의 부모가 스스로를 희생해서 어린 당신을 몰래 도망치게 해준 기억이 되살아난다. 이 플랫폼에서 뭔가 무서운 것의 습격을 받았다. 그렇다. 이 이세계(異世界)에서 탈출하려면 누군가를 남겨두고 가야 했다…….
이 비밀을 스스로 밝힐 수는 없다.
(To 마츠나가 카즈키): 이성치가 1 감소합니다.

치바 하루카 ROLL 짐작 (서포트)

7
어빌리티: 소리
목표치: 5
누군가가 【정보】를 획득했을 때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그 캐릭터가 획득한 【정보】를 당신도 획득할 수 있다. (이 효과는 당신이 장면에 등장하지 않았더라도 사용할 수 있다.)
GM:치바에게 「PC2 호리에 키라라」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To 치바 하루카): 이성치가 1 감소합니다.

두 분 모두. 안색이... 안 좋으신데. (빙글빙글 웃으며)

... 아무것도 아니에요. (입가를 손으로 가리며 시선을 피한다.)





(방긋 웃으며)
▶SCENE :: 마츠나가 카즈키

등장인물 : 마츠나가 카즈키
왠지 매우 그리운 기분이 들어 멈춰 선다. 예전에 여기에 온 적이 있기라도 한 것 처럼.


(좀 더 평범하게 보이도록... 교양... 교양 있게. 교양으로 이성치 회복판정 합니다)
GM:카즈키, 교양 판정

마츠나가 카즈키 ROLL 교양

5
목표치: 5
GM:카즈키의 이성치가 1 회복됩니다.

GM:네명의 사이에 잠깐의 정적이 찾아오고
가늘고 길쭉한 그림자들이 북소리와 종소리를 내며 초원 사이의 길을 따라 내려옵니다.
그림자는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늘어납니다.
마치 이 근처의 어둠을 전부 모아둔 것만 같은 수입니다.
그러던 중
갑자기
GM:개찰구 안쪽, 플랫폼 쪽에서
♬♪♬♪
GM:경쾌한 멜로디가 울립니다.
뒤쪽이 환해지며, 열차의 불이 들어와 있습니다.
하지만 열차에는 알 수 없는 막이 감싸여있어
현재는 들어갈 수 없는 상태입니다.
기차와 그림자 사이에 낀 우리에겐, 이제 선택의 시간만이 남아있습니다.

GM:특정 조건 만족 전까지, 자발적 탈락(탈출)은 불가능합니다.

(To 키무라 아야네): 키무라의 경우에만 특별히, 체력 1을 바치면 자발적 탈락이 가능합니다.



GM:=
(To GM)rolling 1d6
()
4
4


1라운드
GM:호리에의 턴


(그렇다면, 역시. 그걸 할 수 밖에 없는걸요.)
(치마 자락의 아래에 숨기고 있던 전기충격기를 꺼냅니다.)
(그리고는... 이중 제일 연약해보이는, PC1를 향해 달려들어요.)




호리에 키라라 ROLL 기본 공격 (공격)

10
어빌리티: 소각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GM:치바, 회피 판정

치바 하루카 ROLL 2D6

8
왜, 왜, 왜 그러시나요?! 전 아무것도 하지 않았는데...!! (당황하며 몸을 옆으로 날려봐요)
(팔랑거리며 넘어집니다...)
GM:치바는 전기충격기를 피해서 넘어집니다. 그림자의 턴




(키라라를 향해 수많은 그림자들이 손을 뻗습니다)
그림자 ROLL 기본 공격 (공격)

7
어빌리티: 혼돈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GM:키라라, 회피 판정

호리에 키라라 ROLL 2D6

7




GM:호리에, 5 대미지
광기카드 현재화

아윽... ...!!
GM:호리에가 판정에 실패합니다. 「PC4 마츠나가 카즈키」의 광기카드 【짜증】이 현재화됩니다.

(사용할 아이템이 없어서... 스스로에게 1댐 입힙니다)
GM:마츠나가는 소비할 아이템이 없습니다. 마츠나가, 1 대미지
광기카드 현재화

GM:호리에의 생명력/이성치가 감소합니다. 「PC2 호리에 키라라」의 광기카드 【왜 나만?】이 현재화됩니다.

GM:호리에 제외 PC 전원의 회피판정에 -1 수정이 적용됩니다.

나 말고도 여길 나온 사람은 많았잖아!!
광기카드 현재화
GM:마츠나가가 대미지를 입습니다. 「PC4 마츠나가 카즈키」의 광기카드 【적이냐 아군이냐】가 현재화됩니다.
키무라, 마츠나가를 제외하고 전원, 1 대미지

GM:혼란스러운 상황 속에서 그림자들은 움직이고 있습니다. 카즈키의 턴


GM:키라라가 쓰러지자 그림자들이 달려 들어 키라라를 삼키고 끌고갑니다.


돌아가기 싫어, 싫단 말야...!!

GM:열차에 감싸여 있던 막이 풀렸습니다. 자발적 탈락이 가능합니다.


(마지막 단말마를 끝으로, 그림자들에 빨려들어갑니다.)

GM:키라라는 그림자와 함께 사라졌습니다. 남은 그림자들이 일행과 대치하고 있습니다.

GM:그림자들은 잠잠하고, 열차는 열려있습니다. 카즈키의 턴

생각이 바뀌었어.


마츠나가 카즈키 ROLL 난동 (공격)

7
어빌리티: 찌르기
목표치: 5
당신이 공개한 【광기】의 수만큼 목표를 선택하여 명중판정을 한다(에너미의 경우는 1D6명까지 선택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면 목표는 각자 회피판정을 한다. 회피판정에 실패한 목표에게 1D6-2점의 대미지를 입힌다(대미지는 최저 0점).
(자신을 제외한 전원 선택합니다.)
GM:전원, 회피 판정


그림자 ROLL 2D6

9

치바 하루카 ROLL 2D6

12

마츠나가 카즈키 ROLL 연격 (서포트)

2
어빌리티: 고문
목표치: 5
당신이 공격했을 때, 공격 목표가 회피판정에 성공했다면 사용할 수 있다. 공격 목표는 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로 한번 더 회피판정을 해야한다(자신의 플롯치와 관계없이 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로 판정한다). 이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공격이 명중한다.

키무라 아야네 ROLL 2D6

8
GM:키무라, 치바. 고문 판정

키무라 아야네 ROLL 고문

6
목표치: 7

그림자 ROLL 고문

7
목표치: 8

치바 하루카 ROLL 고문

5
목표치: 7
아하하! 끝까지 모르더라고, 당신들.
저, 요즘 나름 유명인인데... 정말 모르셨어요? 실망이야...



기왕 나가는 김에 세 명 더 죽이죠, 뭐.
Handout
비밀
쇼크전원
당신은 살인마다. 이제까지 증거를 남기지 않고 사람을 죽였지만, 결국 범행현장을 목격당하는 바람에 도망치던 참이다. TV, 라디오, 인터넷 같은 매체는 당신의 범행을 보도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다른 PC가 미디어를 접하는 것은 위험하다. 이 【비밀】이 알려지면 당신의 【진정한 사명】은 「【비밀】을 안 PC를 죽인다」가 된다.
이 비밀을 스스로 밝힐 수는 없다.
GM:전원에게 「PC4 마츠나가 카즈키」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마츠나가를 제외한 전원의 이성치가 1 감소합니다.
마츠나가의 진정한 사명이 생존에서 비밀을 안 PC를 죽이는 것으로 변경됩니다.


그냥 질 나쁜 쾌락살인마였나.

살인마에게 뭘 바라요?
GM:12 대미지, 키무라와 치바가 전투에서 탈락합니다.
2라운드
GM:전철의 전조등이 깜빡입니다. 전철이 떠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림자 ROLL 기본 공격 (공격)

6
어빌리티: 혼돈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GM:마츠나가, 회피 판정

마츠나가 카즈키 ROLL 2D6

9
GM:그림자는 마츠나가에게 닿기 전
전철의 빛에 쫓겨 물러납니다
마츠나가의 턴


「지각」 가변 특기 《맛》으로 판정합니다.
GM:마츠나가, 맛 판정

마츠나가 카즈키 ROLL 맛

6
목표치: 9
GM:그림자가 마츠나가의 발목을 잡고 늘어집니다...
3라운드
GM:전철이 떠날 준비를 끝마쳤습니다. 지금 당장 타지 않으면, 전철은 키사라기역에서 출발합니다.

그림자 ROLL 기본 공격 (공격)

9
어빌리티: 혼돈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마츠나가 카즈키 ROLL 2D6

3


GM:마츠나가의 옷이 찢어지며 크게 상처가 벌어집니다. 마츠나가의 턴



마츠나가 카즈키 ROLL 풍경

7
목표치: 9
GM:마츠나가는 그림자에 잡혀 전철에 탑승하지 못하고
4라운드
GM:전철은 문이 닫히며 그대로 키사라기역에서 출발합니다...
더 이상 나갈 길은 없습니다. 모두가 쓰러진 자리 한가운데
마츠나가만이 홀로 남아 다가오는 그림자들을 바라보는 것을 끝으로
길었던 밤이 끝나갑니다...
전투종료
GM:시야는 새빨갛고, 몸은 차가워지고
웅성거리는 소리는 멈추지 않고, 무언가가 꾸물꾸물 다가와 우리의 몸에 닿는 것이 느껴집니다.

이번제물이왔어
아아...
다함께...
GM:그림자 무리 사이에서는
불현듯 보이는 주름투성이의 노파의 얼굴이 보입니다.
한덩어리가 된 그림자들 사이에서
울부짖는 듯한 표정을 한 노파의 얼굴이
당신을 쳐다보고있습니다.
그 시선을 마지막으로
GM:우리의 몸 위로 산더미처럼 그림자가 덮입니다.
꾸물꾸물
꾸물꾸물
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꾸물
아무일 없다는 듯 그림자가 산개합니다.
그리고 키사라기역의 바닥에는
GM:아무 것도 남아있지 않습니다.
ED :: 키사라기역

치바 하루카

배드엔드 표
어딘가의 민가에서 눈을 뜬다. 멋진 인물에게 구조되어 후한 간호를 받은 모양이다. 따로 페널티는 없다.

마츠나가 카즈키

배드엔드 표
어딘가의 민가에서 눈을 뜬다. 멋진 인물에게 구조되어 후한 간호를 받은 모양이다. 따로 페널티는 없다.

키무라 아야네

배드엔드 표
간발의 차이로 수수께끼의 조직에 소속된 에이전트에게 구조된다. 「너는 재능이 있다. 어때? 우리와 함께 일해보지 않겠어?」 당신이 원한다면 닌자/마법사/헌터가 되어 괴이와 싸울 수 있다. 그 경우, 당신은 다른 사이코로 픽션의 캐릭터로 다시 태어난다.